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함양 풀빌라펜션 추천 안내 5곳

by esdes 2024. 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함양 풀빌라펜션에 관한 블로그 글을 작성해드리겠습니다. 함양은 경상남도 남부에 위치한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함께 풀빌라펜션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에서는 여러 업체들이 다양한 풀빌라펜션을 운영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함양 풀빌라펜션들의 특징과 매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기서부터 작성해주세요)

함양 풀빌라펜션 5곳 소개

 

지리산의 하루 펜션

 

지리산의 하루 펜션

1. 지리산의 하루 펜션 소개

주소 : 경남 산청군 단성면 호암로632번길 64

펜션

 

 

함양 풀빌라펜션은 경남 산청군 단성면에 위치한 자연과 어우러진 편안하고 안락한 숙소입니다. 이 펜션은 지리산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리산의 하루 펜션"은 총 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J 9호 객실과 J 10호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기준 4인까지 수용 가능하며 최대 8인까지 수용이 가능합니다.

J 9호 객실은 2개의 방과 1개의 침대, 2개의 욕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미지 수는 총 7장으로, 펜션 내부의 아늑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습니다. J 9호 객실의 숙박 요금은 189,000원부터 시작하여 최대 289,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숙박 결제는 네이버페이를 통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J 10호 객실도 J 9호 객실과 마찬가지로, 2개의 방과 1개의 침대, 2개의 욕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J 10호 객실의 이미지 수는 총 5장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J 10호 객실의 숙박 요금 역시 189,000원부터 시작하여 최대 289,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제공되고 있으며, 네이버페이를 통한 결제가 가능합니다.

함양 풀빌라펜션은 자연과 어우러진 편안한 숙소로써, 지리산을 찾는 분들에게 최적의 선택지입니다. 펜션 내부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며, 다양한 객실 옵션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손님을 맞이합니다. 이곳에서 지리산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푸른 자연을 만끽해보세요.

 

포도송이펜션

 

포도송이펜션

2. 포도송이펜션 소개

주소 : 경남 거창군 웅양면 누룩재길 106-24

펜션

 

 

함양 풀빌라펜션은 경남 거창군 웅양면에 위치한 풀빌라 숙소입니다. 대표자는 김현경이며 사업자등록번호는 844-12-01547입니다.

포도송이펜션은 다른 숙박시설과는 다른 특별한 해택을 제공합니다. 첫째로, 야채와 과일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둘째로, 4계절 내내 온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펜션의 대지는 약 180평이며 건물 면적은 약 60평입니다. 3개의 방과 4개의 욕실, 놀이방, 거실, 주방이 있습니다. 각 방과 거실, 주방은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입실 시간은 오후 3시이며, 퇴실 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실내에서는 구이류(생선, 고기, 청국장 등 냄새가 발생하는 음식)을 조리할 수 없으며, 애완동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펜션은 항상 청결하게 유지되며, 매일 세탁된 침구를 제공합니다. 추가 이용 요금에 대한 안내입니다. 바베규 그릴은 10인 기준으로 50,000원이며, 다음 날 미온수 이용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이며, 이용 요금은 50,000원입니다.

 

지리산 우리네펜션

 

지리산 우리네펜션

3. 지리산 우리네펜션 소개

 

주소 : 전북 남원시 산내면 지리산로 1357-13 지리산 우리네펜션

펜션

 

지리산 우리네펜션은 전북 남원시 산내면에 위치한 풀빌라 펜션이며, 건강한 휴식을 위한 가족 여행에 적합한 장소입니다. 여기에서는 고객들을 가족처럼 대하며 정성껏 모시겠다는 다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네펜션을 방문하면 반짝이는 별빛으로 가득한 밤하늘과 경계하는 계곡의 물소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은 바쁜 일상을 벗어나 피로를 풀고 새로운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펜션 내부는 깔끔하고 매력적인 인테리어로 장식되어 있으며, 창문을 통해 보이는 산과 계곡은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합니다. 아침과 저녁마다 다른 산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지리산 우리네펜션은 전라북도 남원시 산내면에 위치하여 지리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주변에는 푸른 산들이 둘러싸여 있어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우리네펜션에서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객실 옵션이 제공됩니다. 일반객실은 최대 8명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00,000원부터 시작됩니다. 또한 최대 18명까지 이용 가능한 10인용 객실과 2인용 객실도 있습니다. 가격은 각각 190,000원부터, 70,000원부터 시작됩니다.

지리산 우리네펜션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여기에서는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방문해 주시길 기다리겠습니다.

 

스테이산청

 

스테이산청

4. 스테이산청 소개

 

주소 : 경남 산청군 단성면 호암로632번길 86

펜션

 

 

스테이산청은 경남 산청군 단성면 호암로632번길 86에 위치한 풀빌라펜션입니다. 이 펜션은 지리산 산청에서 운영되며, 하루에 두 팀만을 받아서 손님들에게 독채형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다른 팀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산청은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독립적인 수영장, 바베큐장, 불멍화로, 스파 등을 갖추고 있어 이용객들이 다른 팀과의 접촉 없이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스테이산청에서 제공되는 객실들은 독채 형태로 운영됩니다. [독채] 스카이룸은 250,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4인 기준으로 최대 8인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이 객실은 2개의 방과 1개의 욕실 그리고 침대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독채] 야외테라스룸은 200,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4인 기준으로 최대 6인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객실은 2개의 방과 1개의 욕실, 그리고 침대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테이산청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상시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니 고객님들이 안전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스테이산청에서 자연 속에서 힐링을 경험해보세요. 이미지 수도 제공되는 시설들은 의 이미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사과하나 펜션

 

사과하나 펜션

5. 사과하나 펜션 소개

 

주소 : 경남 거창군 웅양면 누룩재길 106-20

펜션

 

 

사과하나 펜션은 경남 거창군 웅양면 누룩재길에 위치한 풀빌라 펜션입니다. 이곳은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핫플로 알려져 있습니다. 풀빌라 내부에는 10m 길이의 프라이빗 온수 수영장이 있으며, 매일 깨끗한 미온수로 교체되어 체계적인 수질 관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숙소 옆에는 천연 잔디 마당이 있어 축구를 즐길 수 있는 좋은 환경을 제공합니다.

사과하나 펜션은 킹사이즈 침대가 있는 2개의 방과 온돌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방마다 화장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오픈형 주방과 거실도 함께 있어 편리한 생활을 도와줍니다.

입실은 오후 3시, 퇴실은 오전 11시로 정해져 있으며, 펜션 내부에는 압력밥솥, 빌트인 전기오븐, 냉온정수기, 주방집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어른용과 유아용 샴푸, 린스, 바디워시도 제공되어 편안한 숙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매일 세탁 및 건조된 보송보송한 침구도 제공하여 숙소의 청결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사과하나 펜션의 수영장은 오후 8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미온수로 운영됩니다. 반려동물은 동반 입실이 불가하니 유의하셔야 합니다.

추가로, 펜션 이용 인원이 기준인원인 12명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24개월 이상 어린이와 성인 1인당 50,000원의 요금이 부과되며, 침구 1세트가 포함되어 제공됩니다. 또한, 숯과 그릴을 추가로 이용하려는 경우에는 50,000원의 요금이 추가되며, 그릴만 추가로 이용하려는 경우에는 30,000원의 요금이, 숯만 추가로 이용하려는 경우에는 10,0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사과하나 펜션 주변에는 현지인들의 추천 관광지, 맛집, 카페 정보를 알려주는 인스타그램 계정 @ppodo_dong이 있으니, 이를 통해 보다 알찬 여행을 계획해볼 수 있습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사과하나 펜션과 함께 숨겨진 보석 같은 여행지를 탐색해보세요.

 

 

 

 

충청도 풀빌라펜션 추천 BEST 5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풀빌라펜션을 소개해드릴게요. 충청도에는 다양한 풀빌라펜션들이 있어 힐링하고 싶은 분들에게 최적의 숙박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은 몇 곳을

esdesloan.com

 

충청도 가볼만한곳 놀거리 여행지 참고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한민국의 남쪽에 위치한 매력적인 지역인 충청도를 소개해 드릴게요. 충청도는 그림 같은 경치, 풍부한 문화유적지, 그리고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한 곳이죠. 이곳에서

esdesloan.com

 

반응형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함양 풀빌라펜션은 어디에 위치해 있나요?

함양 풀빌라펜션은 경상남도 남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경남 산청군 단성면과 거창군 웅양면에 풀빌라펜션들이 있으며, 지리산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함께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함양 풀빌라펜션의 숙박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함양 풀빌라펜션의 숙박 요금은 객실의 종류와 시즌에 따라 다르며, 기본적으로 189,000원부터 시작하여 최대 289,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제공됩니다. 각각의 객실은 최대 8인까지 숙박 가능하며, 네이버페이를 통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