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충청도 풀빌라펜션 추천 BEST 5곳

by esdes 2024. 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풀빌라펜션을 소개해드릴게요. 충청도에는 다양한 풀빌라펜션들이 있어 힐링하고 싶은 분들에게 최적의 숙박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은 몇 곳을 소개해드릴테니 함께 살펴보시겠어요?

충청도 풀빌라펜션 5곳 소개

 

제천 감성펜션 벤티첼로 블루동

 

제천 감성펜션 벤티첼로 블루동

1. 제천 감성펜션 벤티첼로 블루동 소개

주소 : 충북 제천시 청풍면 교리 산18-11

펜션

 

 

충청도 풀빌라펜션을 소개하는 내용입니다. 충북 제천시 청풍면 교리에 위치한 제천 감성펜션 벤티첼로 블루동은 넓은 실내 온수풀과 편리한 바비큐장을 갖춘 시크릿 독채 풀빌라입니다. 이 풀빌라는 블루, 스카이, 델피, 챔바 4가지 유형으로 구분되며, 블루가 4인, 스카이, 델피, 챔바는 각각 2인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풀빌라의 기준인원 이외에 추가로 이용하시는 인원에 대해서는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이 추가 비용은 연령에 상관없이 1인당 30,000원입니다.

풀빌라에서 바베큐를 즐기고 싶으신 경우, 그릴과 불멍화로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이용하려면 추가로 30,000원의 비용이 발생하며, 숯과 10kg의 장작이 제공됩니다.

또한, 풀빌라 내부에는 온수풀이 있으며, 동절기인 12월부터 3월까지 이용할 경우에는 추가로 6만원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그러나, 동절기 이외의 기간에는 온수풀 이용이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노블카운티 풀빌라 펜션

 

노블카운티 풀빌라 펜션

2. 노블카운티 풀빌라 펜션 소개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문의면 남계길 22-51

펜션

 

 

안녕하세요 청주풀빌라 펜션 노블카운티 입니다.

탁트인 자연경관 천연암반수가 가득한

전용 대형풀장과 바베큐시설까지 갖춘

프리미엄 고급힐링 독채풀빌라

도심에서 지친 고객님들을 위해

프리미엄 힐링을 선물하고자 합니다.

- 전 빌라 앞 지하 천연 암반수로 채운 대형 수영장이 있습니다. 봄과 가을은 온수풀이 가능합니다.

- 각 빌라마다 최신 바베큐 시설 완비! 다른 손님과의 접촉 최소화, 비가 와도 눈이 와도 날씨 구애 없이 따뜻하고 안전하게 바베큐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주변 관광지 청남대(펜션 15분거리), 문의문화재단지(펜션 5분거리), 대청댐 물문화관, 로하스길 공원이 있습니다.

- 예약은 홈페이지 실시간 예약으로 가능합니다. 해당 날짜에 예약 가능하신 객실 조회 후 예약해주시면 됩니다. 전화는 상담만 가능하세요 :)

- 입,퇴실 안내 : 입실 오후3시~오후11시까지입니다. 너무 늦지 않게 입실 해 주세요.

※ 승용차로 오시는 방법

서울, 부산에서 출발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경부고속도로를, 광주에서 출발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호남고속도로를 타셔서 청주상주간고속도로 남이분기점 - 문의 IC 청주 우측방향 - 청주방향으로 300M 직진 - 항공기술훈련원, 나룻터가마솥곰탕 방향으로 좌회전 - 2차선도로 큰회전 - 블랙화이트모텔 지나 전방 300M 정도 오시면 됩니다 ^^

※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방법

1. 버스(시외)안내

청주고속터미널 > 남계1구 문의수여마을 항공기술원입구 (50분소요) 10~20분 마다 운행 문의종점 > 마을버스 (5분소요) 60~120분 마다 운행 청주 문의간 버스(311번)는 출발시간에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시내버스 안내

청주시외버스 터미널에서의 출발시간 15분간격 남계1구 나룻터가마솥곰탕앞에서 하차하셔서 도보로 5분거리 입니다.

버스 이용이 불편하실 경우 종점에서 택시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청주터미널에서 버스로 1시간소요, 택시 20분 소요됩니다.

1. 탁 트인 자연 경관을 바라보며 객실의 개별 바베큐를 즐겨보세요! 그릴 대여는 숯, 철망, 집게, 가위, 장갑을 포함하여 25,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2. 전 객실 복층룸, 노블카운티의 두번째 빌라인 후작빌라에는 2층에 전용 스크린 골프존이 있습니다 ^^

3. 매번 깨끗이 세탁된 이불 교체를 원칙으로 합니다.

4. 청남대 주변 맛집 리스트 주관적인 입맛으로 안내해드립니다. 펜션에서 5~10분 이내 맛집만 소개해드립니다. 필요하신 분 문의해주세요 ^^

5. 청남대 주변 마트입니다 ^^

- 천사마트 (정육, 야채, 식용품 등등) 오전8시~오후10시까지

* , 문의면 미천리 121-22

- 농협하나로마트 오전9시~오후6시까지

(정육, 야채는 없습니다.)

*, 문의면 미천리 228-88

농협하나로마트 인근에 간단한 24시간편의점과 식품슈퍼는 많이 있습니다.

6. 인근 유명 관광지가 다양하게 있어 자유롭게 여행의 일정을 짜실수 있으며 문의하시면 친절히 도와드립니다.

청주풀빌라 펜션 노블카운티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들의 편안한 여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전화 : * 기준인원 초과 시 추가인원 3만원

*모든 빌라 기준인원은 2명 입니다!

※ 예약인원은 숙박인원이 아니라 입실인원을 기준으로 합니다.

 

호수로가는가 풀빌라 펜션

 

호수로가는가 풀빌라 펜션

3. 호수로가는가 풀빌라 펜션 소개

 

주소 : 충북 제천시 청풍면 비봉길 120-10

펜션

 

충청도 풀빌라펜션은 충북 제천시 청풍면에 위치한 호수로 가는 길에 있는 풀빌라 펜션입니다. 이 펜션은 커플, 연인, 가족, 그리고 단체를 위한 이벤트 풀빌라로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풀빌라 펜션 중 하나인 몬드리안하우스는 커플과 가족을 위한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펜션은 20, 30대를 위한 회사 전문 워크샵 공간으로도 인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랜드룸은 가족과 친지 모임에 최적화된 거실 3개와 방 3개로 구성된 풀빌라입니다. 이 곳은 넓은 공간과 편안한 시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장소입니다.

충북 제천시에 위치한 호수가 바로 앞에 펼쳐진 풀빌라는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이곳은 독채 형태로 운영되며, 그랜드 풀빌라와 럭셔리 풀빌라 101, 몬드리안 하우스 등 다양한 유형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랜드 풀빌라는 독채 형태로 최대 12명까지 머물 수 있는 풀빌라이며, 3개의 방과 2개의 욕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럭셔리 풀빌라 101은 일반 객실 형태로 최대 12명까지 머물 수 있으며, 3개의 방과 2개의 욕실이 있습니다. 몬드리안 하우스는 독채 형태로 2명부터 최대 5명까지 머물 수 있으며, 2개의 방과 1개의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풀빌라펜션은 네이버페이를 통해 예약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각각의 객실은 다양한 시설과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별도의 가격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피앤피펜션

 

피앤피펜션

4. 피앤피펜션 소개

 

주소 : 충북 단양군 적성면 상학1길 168 피앤피펜션

펜션

 

 

충북 단양군 적성면에 위치한 피앤피펜션을 소개합니다. 피앤피펜션은 개별 독채 신축펜션으로, 개별 수영장, 월풀스파, 히노끼탕, 개별 바베큐장, 빔과 대형 스크린 및 벽난로(씨네마룸 및 수프라룸)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편안하게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피앤피펜션은 커플 및 가족들을 위한 프라이빗한 공간입니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함께 향긋한 편백향기가 퍼지는 객실은 휴식과 힐링을 원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또한, 피앤피펜션은 대한민국 100대 명산인 금수산의 해발 450미터에서 자리하고 있어 천혜의 자연과 어우러지는 환상적인 공기를 마실 수 있습니다. 피톤치드가 가득한 맑은 공기 속에서 커플 및 가족들의 힐링을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추가 정보로 알려드립니다. 기준 인원인 2인을 초과할 경우, 1인당 추가 비용이 있습니다. 만 36개월 이상 ∽ 초등학생은 10,000원, 중학생 이상은 15,000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또한, 동반 애견의 경우 1마리당 10,000원의 추가 비용이 있습니다.

바베큐를 즐기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바비큐 숯이 제공되며, 2인 기준으로 20,000원이 추가 비용으로 발생하며, 3인부터는 1인당 5,000원이 추가됩니다. 피앤피펜션에서는 고객들의 편의를 생각하여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리엔츠풀빌라 충주

 

브리엔츠풀빌라 충주

5. 브리엔츠풀빌라 충주 소개

 

주소 : 충북 충주시 하종민길 28 브리엔츠 풀빌라

펜션

 

 

브리엔츠풀빌라 충주는 충북 충주시에 위치한 풀빌라 숙소입니다. 2023년에 새롭게 개장했으며, 소중한 하루를 느리게 흐르는 공간으로 제공합니다. 브리엔츠는 서비스, 안전, 청결을 최우선으로 관리하여 이용자들의 쾌적한 휴식을 위한 최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호텔식 프리미엄 객실과 화장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화이트 스튜디오형 룸은 편안한 곡선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개별 프라이빗 수영장과 바베큐장을 제공하며, 아동동반 가능한 YES KIDZ 객실도 있습니다. 또한 직계 가족의 경우 최대 인원에 탄력적으로 적용되며, 조식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스위트 풀빌라는 15시 입실과 11시 퇴실로 운영되며, 기준인원은 2인이며 최대인원은 4인까지 가능합니다. 디럭스 풀빌라는 15시 입실과 11시 퇴실로 운영되며, 기준인원은 2인이며 최대인원은 3인까지 가능합니다. 루프탑 풀빌라는 안전을 위해 노키즈 객실로 운영되고 있으며, 유아의 동반은 불가능합니다.

동절기에는 수영장을 이용하기 위해 온수추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동절기에는 수영장 온도가 약 34도로 유지되고, 운영기에는 약 30도로 유지됩니다. 동절기 온수추가는 4시간 동안 유지되며 120,000원이며, 운영기 온수추가는 4시간 동안 유지되며 50,000원입니다.

프리미엄 풀빌라 브리엔츠는 소중한 하루를 선물해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인원을 추가하고자 할 경우 1인당 50,000원의 비용이 발생하며, 24개월 미만의 영유아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 5세 이하의 유아의 경우 옵션에서 유아 침구 추가가 가능합니다. 조식은 무료로 제공되며, 온수추가는 4시간 동안 유지되며 동절기에는 120,000원, 운영기에는 50,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충청도 가볼만한곳 놀거리 여행지 참고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한민국의 남쪽에 위치한 매력적인 지역인 충청도를 소개해 드릴게요. 충청도는 그림 같은 경치, 풍부한 문화유적지, 그리고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한 곳이죠. 이곳에서

esdesloan.com

 

부안 가볼만한곳 볼거리 여행코스 참고

부안 가볼만한 곳 추천! 흔하지 않은 관광지, 현지 맛집과 함께 찾아보세요. 부안은 전북의 동쪽에 위치한 조용한 도시로, 아직 많은 관광객들이 발견하지 못한 숨겨진 보석 같은 곳입니다. 이곳

esdesloan.com

 

거제도 풀빌라펜션 추천 LIST 6곳

바닷바람을 맞으며 힐링을 원한다면 거제도가 최고의 선택지입니다. 이곳에서는 푸른 바다와 저녁노을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풀빌라펜션들이 우성한데요. 오늘은 거제도에 위치한 몇 가지 인

esdesloan.com

 

반응형

질문 FAQ

Q1. 풀빌라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A1. 풀빌라 예약은 각 풀빌라펜션의 공식 웹사이트나 예약 사이트를 통해 가능합니다. 예약 사이트에서 날짜와 인원 수를 선택한 후 예약을 진행하면 됩니다. 예약 과정에서 예약금이나 취소 정책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2. 풀빌라 이용 시 추가 비용이 있나요?

A2. 풀빌라 이용 시 인원 초과나 바베큐 이용, 동절기 온수 이용 등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원 초과의 경우 인당 추가 비용이 적용되며, 바베큐 이용 시 숯과 장작 제공을 위한 비용이 추가됩니다. 또한, 동절기에는 온수 이용을 위해 별도의 요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예약 전에 추가 비용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Q3. 풀빌라 예약 취소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3. 풀빌라 예약 취소는 각 풀빌라펜션의 취소 정책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예약 취소는 웹사이트나 예약 사이트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취소 정책에 따라 일정한 기간 내에 취소해야 전액 환불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약 시에는 취소 정책을 꼭 확인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