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미 풀빌라펜션 추천 좋아요 3곳

by esdes 2024. 3. 16.
반응형

 

구미 풀빌라펜션은 한적하고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명소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구미 지역에 위치한 다양한 풀빌라펜션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이 글을 통해 편안하고 멋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풀빌라펜션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도록 합시다!

구미 풀빌라펜션 3곳 안내

 

허브하우스금오산힐링캠프

 

허브하우스금오산힐링캠프

1. 허브하우스금오산힐링캠프 안내

주소 : 경북 김천시 남면 우장길 442-15 금오산힐링캠프

캠핑,야영장

 

 

구미 풀빌라펜션 소개

구미 풀빌라펜션은 경북 김천시 남면 우장길 442-15에 위치한 허브하우스금오산힐링캠프입니다. 개별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로, 2층에는 테라스에서 바베큐를 즐길 수 있으며, 1층에는 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각각의 풀빌라 호실에서 가족들과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금오산힐링캠프에서는 캠핑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파쇄석 사이트 65개와 전기시설, 남녀 사우나장, 세척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간이 매점을 운영하여 음료, 숯, 석쇠, 등유, 장작, 아메리카노 등을 구비하고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트렘벌린과 숙박객을 위한 키즈카페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환불 규정은 다음과 같이 적용됩니다:

- 7일~8일 전: 80% 환불

- 5일~6일 전: 60% 환불

- 3일~4일 전: 40% 환불

- 2일~당일: 환불 불가 (바베큐시 그릴, 숯, 석쇠 1망은 추가비용 20,000원이 발생하며, 숯 추가는 10,000원입니다.)

온수풀은 숙박 요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순 고객 취소의 경우 이체 수수료 500원이 발생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하얀쉼표

 

하얀쉼표

2. 하얀쉼표 안내

주소 : 경북 김천시 남면 오봉로 321

장소대여

 

 

하얀쉼표는 경북 김천시 남면에 위치한 풀빌라펜션으로, 조용하고 넓은 마당과 아늑한 독채 휴식공간을 제공합니다. 이곳에서는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보낼 수 있는 풀빌라에서 특별한 생일파티나 행사를 준비해보세요. 아이들은 인조잔디에서 자유롭게 뛸 수 있으며, 온수풀과 바베큐장, 카바나까지 제공되어 힐링의 시간을 더할 수 있습니다. 하얀쉼표는 가족들을 위해 모든 것을 완벽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풀빌라는 김천구미역 혁신도시에서 차로 10분, 구미역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또한 오봉저수지 오색테마공원에서는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요금은 비수기와 성수기로 구분되며, 비수기 평일(일-목)은 300,000원입니다. 비수기 금요일은 500,000원, 토요일은 600,000원이며 비수기 공휴일(전날 및 당일)은 700,000원입니다. 성수기 평일(일-목)은 700,000원, 금요일은 800,000원, 토요일은 900,000원이며 성수기 공휴일(전날 및 당일)은 900,000원입니다.

 

숲테이투게더

 

숲테이투게더

3. 숲테이투게더 안내

 

주소 : 경북 칠곡군 석적읍 성곡리 산48-4

펜션

 

구미 풀빌라펜션은 경북 구미에 위치한 숲테이투게더입니다. 주소는 칠곡군 석적읍 성곡리 산48-4이며, 도보로 1분 거리에 아름다운 저수지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넓고 가로 7m의 풀, 선베드, 진짜 야자수 등이 있는 수영장이 있는 숲과 어우러진 풍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숲테이투게더에는 숲테이동과 투게더동이 있습니다. 숲테이동은 기준 2인, 최대 6인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투게더동도 기준 2인부터 최대 6인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인터넷 실시간 예약 및 확인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https://www.forestay2gether.com/](https://www.forestay2gether.com/)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추가 인원은 인당 3만원의 추가 요금이 있습니다. 24개월 이하의 영아는 추가 요금이 없지만, 인원에는 포함됩니다. 또한 바베큐 그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3만원의 요금이 필요합니다.

 

 

 

 

제주시 풀빌라펜션 추천 리스트 5곳

제주시 풀빌라펜션은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더불어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숙박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제주시는 그림 같은 해변과 신비로운 동굴, 멋진 산책로 등 다양한 관

esdesloan.com

 

구미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여행코스 참고

안녕하세요, 여행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구미에서 가볼만한 여행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구미는 대한민국 경상북도에 위치한 도시로, 역사와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아름

esdesloan.com

 

장흥 가볼만한곳 놀거리 여행코스 명소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함께 장흥 가볼만한 곳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장흥은 우리나라 남서쪽에 위치한 아름다운 도시로, 푸르른 자연과 경치, 그리고 다양한 관광지로 유명합니다. 이곳을

esdesloan.com

 

반응형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예약을 취소하면 환불이 가능한가요?

예약 취소 시 환불 규정이 적용됩니다. 예약 취소 7일~8일 전의 경우 80% 환불이 가능합니다. 5일~6일 전의 경우 60% 환불이 가능하며, 3일~4일 전의 경우 40% 환불이 가능합니다. 당일 및 2일 전의 취소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숯 추가 등 추가 비용이 발생한 경우 해당 비용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2. 숙박 요금에 온수풀 이용이 포함되나요?

온수풀 이용은 숙박 요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로 추가 비용을 지불할 필요는 없습니다. 단, 단순 고객 취소의 경우 500원의 이체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3. 추가 인원은 얼마의 요금이 발생하나요?

추가 인원은 1인당 3만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24개월 이하의 영아는 추가 요금이 없지만 인원 수에 포함됩니다. 바베큐 그릴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경우에도 3만원의 요금이 필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