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미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여행코스 참고

by esdes 2024. 3.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구미에서 가볼만한 여행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구미는 대한민국 경상북도에 위치한 도시로, 역사와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곳입니다. 다양한 관광지와 맛집, 문화 체험 등 구미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소들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구미 가볼만한곳 5곳 소개

 

금오랜드사계절썰매장

 

금오랜드사계절썰매장

1. 금오랜드사계절썰매장 소개

주소 : 경북 구미시 금오산로 341

눈썰매장

 

 

구미에 위치한 금오랜드사계절썰매장은 새롭게 꾸며진 곳으로 봄, 여름, 가을, 겨울 모든 계절에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합니다. 금오랜드사계절썰매장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유아장에서는 24개월부터 6세까지의 어린이가 보호자와 함께 탑승할 수 있습니다. 이후 7세부터는 성인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계절썰매장은 12시부터 13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계절썰매장을 이용하려면 입장료로 10,000원을 지불하면 됩니다. 금오랜드사계절썰매장에서는 계절별 다양한 활동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찾아가보시기 바랍니다.

 

구미낙동강눈썰매장

 

구미낙동강눈썰매장

2. 구미낙동강눈썰매장 소개

주소 : 경북 구미시 낙동제방길 200

눈썰매장

 

 

구미낙동강눈썰매장은 경북 구미시 낙동제방길 200에 위치한 야외 눈썰매장입니다. 2023년에 오픈하여 구미 낙동강에서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구미낙동강눈썰매장은 넓은 공간과 자연환경 속에서 눈으로 덮인 낙동강을 배경으로 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코스와 설치된 시설들이 구성되어 있어 방문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눈썰매장은 안전을 위해 전문 스태프가 상주하여 관리하고 있으며, 방문객들의 안전을 위한 안전 규정과 지침을 철저히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안전하게 눈썰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구미낙동강눈썰매장은 눈썰매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눈싸움을 즐기거나 눈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게소와 음식점도 함께 운영되고 있어 방문객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구미낙동강눈썰매장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관광 명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가족들과 함께하는 여행이나 친구들과의 나들이에 적합한 장소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또한 겨울철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되어 방문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미낙동강눈썰매장은 자연과 눈썰매의 조화로운 경험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훌륭한 선택지입니다.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신나고 즐거운 눈썰매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농부의정원

 

농부의정원

3. 농부의정원 소개

 

주소 : 경북 구미시 무을면 수다사길 96 농부의정원

관람,체험

 

구미시에 위치한 농부의정원은 키즈 체험 농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은 농자니아 체험을 제공하며, 특히 사과 컵 케이크 만들기 체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입장료는 어른 1인당 음료 포함 7,000원, 아이 1인당 음료 포함 5,000원입니다. 또한 12개월 미만의 어린이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농부의정원은 자연과 농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특히 추천되는 장소입니다.

 

옥성자연휴양림

 

옥성자연휴양림

4. 옥성자연휴양림 소개

 

주소 : 경북 구미시 옥성면 휴양림길 150

휴양림,산림욕장

 

 

경북 구미시에 위치한 옥성자연휴양림은 첨단산업과 함께 역사와 전통을 간직한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제공하는 구미의 새로운 관광 명소입니다. 이 휴양림은 황토를 사용한 숲속의 집뿐만 아니라 큰 저수지와 어울어진 수변 데크, 야영 데크, 산책로, 등산로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이를 통해 산림욕과 자연관찰, 야영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옥성자연휴양림은 야영데크와 야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데, 야영데크는 하루동안 야영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6,000원의 이용료가 있습니다. 또한, 야영장은 하루 야영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3,000원의 이용료가 있습니다. 이러한 시설들은 편안하고 안락한 환경에서 이용객을 맞이하며, 자연 속에서의 캠핑 체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옥성자연휴양림은 원두막, 자연관찰원, 숲속 교실과 같은 다양한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원두막은 숲 속에서의 휴식과 힐링을 위한 편안한 공간으로 이용객들에게 안락함을 제공합니다. 자연관찰원은 자연생태와 생물 다양성을 관찰하고 배울 수 있는 교육 공간으로, 자연을 사랑하고 관심을 갖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숲속 교실은 자연과 관련된 다양한 체험과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즐거운 학습 경험을 선사합니다.

옥성자연휴양림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양한 시설을 갖춘 휴양지로, 체험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많은 방문객들이 이곳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물고기나라

 

물고기나라

5. 물고기나라 소개

 

주소 : 경북 구미시 지산동 845-353

관람,체험

 

 

먼저 방문하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물고기나라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물고기나라는 경북 구미시에 위치한 아름다운 자연 속 미니아쿠아리움입니다. 애완물고기와 함께하는 특별한 체험을 통해 자연과의 교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물고기나라는 정문과 후문 주소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정문 주소는 구미시 지산동 845-353으로, 샛강전망대 주차 후 전망대와 아이보리색 건물 사이 작은 오솔길을 따라 2분 걸어들어오면 도착합니다. 특히 비가 오지 않은 날에는 아름다운 오솔길을 따라 인생사진을 찍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연노랑 컨테이너박스를 찾아주시면 물고기나라를 찾을 수 있습니다.

후문 주소는 구미시 대평길 60-19이며, 물고기나라 바로 뒷쪽에 위치한 주차장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비오는 날에는 후문으로 오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하늘색 큰 다리로 연결되는 큰 길을 따라 바로 오른쪽으로 이어지는 작은 길을 따라들어오면 됩니다. 긴 초록색 지붕을 찾으시면 물고기나라에 도착한 것입니다.

뒤쪽 길은 아직 어수선한 상태일 수 있으나, 정상 운영 중이니 안심하고 오셔도 됩니다. 간판이 보이지 않아도 물고기나라는 항상 열려 있습니다.

물고기나라에서는 아이와 물고기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을 제공합니다. 아이들이 물고기와 자연을 직접 보고 만지며 교감할 수 있도록 하는 체험형 아쿠아리움입니다. 여기에서는 철갑백상어를 비롯한 다양한 물고기와 거북이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라워혼도라는 애완물고기도 함께 살고 있는데, 최근에는 인기가 많아져 물고기나라의 최고 인기남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물고기나라에서는 아이들의 오감을 발달시키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자연과 어우러진 물고기나라에서 지난 프로그램을 즐겨보세요. 아이 첫 방문 시에는 BEST 체험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의 기본 체험료는 9,000원이며, 성인은 3,000원입니다. 단체로 방문하는 경우에는 전화로 상담하시면 됩니다.

물고기나라에서는 커피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의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물고기나라에서는 물고기와 자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으니,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장흥 가볼만한곳 놀거리 여행코스 명소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함께 장흥 가볼만한 곳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장흥은 우리나라 남서쪽에 위치한 아름다운 도시로, 푸르른 자연과 경치, 그리고 다양한 관광지로 유명합니다. 이곳을

esdesloan.com

 

반응형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1. 금오랜드사계절썰매장의 이용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1. 금오랜드사계절썰매장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12시부터 13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이용하시려면 이 시간을 참고하여 방문하시면 됩니다.

Q2. 구미낙동강눈썰매장에서는 어떤 놀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나요?

A2. 구미낙동강눈썰매장에서는 눈썰매뿐만 아니라 눈싸움, 눈사진 찍기 등 다양한 눈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휴게소와 음식점도 운영되고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Q3. 물고기나라에서는 무엇을 볼 수 있나요?

A3. 물고기나라에서는 철갑백상어와 여러 종류의 물고기, 거북이를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플라워혼도라라는 애완물고기도 함께 살고 있는데, 최근 인기가 많아져 물고기나라의 최고 인기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