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시 풀빌라펜션 추천 리스트 5곳

by esdes 2024. 3. 16.
반응형

 

제주시 풀빌라펜션은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더불어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숙박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제주시는 그림 같은 해변과 신비로운 동굴, 멋진 산책로 등 다양한 관광 명소로 유명하며, 풀빌라펜션은 그 중에서도 가장 특별한 체험을 선사합니다. 여러 업체를 소개하며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풀빌라펜션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글에서는 제주시 풀빌라펜션의 매력을 소개하고, 여행객들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함께 이국적인 제주의 풍경을 즐기며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보세요.

제주시 풀빌라펜션 5곳 추천

 

스테이 온

 

스테이 온

1. 스테이 온 추천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신상로 399

펜션

 

 

스테이 온은 제주시 애월읍 신상로 399에 위치한 독채 풀빌라 리조트로, 편안한 공간과 은은한 새소리, 향긋한 풀숲 향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이곳은 수영장과 자쿠지를 프라이빗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풀빌라 리조트입니다.

스테이 온은 최고급 침구를 사용하여 제주감성과 해외여행지 분위기를 마음껏 느끼실 수 있는 숙소입니다. 제주 여행 중 가장 기억에 남을 휴식 공간이 될 것입니다. 객실 이용을 통해 게스트님들의 즐겁고 행복한 기억들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객실은 101호부터 602호까지 제주감성 가득한 객실과 701호부터 1002호까지 이국적 감성 가득한 객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객실은 퀸사이즈 침대가 있는 침실, 거실과 주방, 욕실, 자쿠지(상시 운영) 및 야외 풀(하절기 운영)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삼성 티비, 냉장고, 전자렌지, 커피포트, 간단한 취사도구, 화장대와 드라이어, 샴푸, 린스, 바디워시, 수건, 커피 드립백 등의 어메니티가 제공됩니다. 단, 세안도구와 치약, 칫솔은 게스트님들이 직접 준비해야 합니다.

스테이 온에서는 현재 자쿠지를 사계절 내내 무료로 운영하고 있으며, 입욕제는 제공되는 것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쿠지 이용 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며, 야외 수영장은 하절기에 운영되는데 별도 비용이 발생합니다. 수영장은 아이들은 보호자와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수심이 얕아 다이빙이나 음주 후 수영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수영장 타일이 미끄러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스테이 온은 반려견 동반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하며, 901호부터 1002호까지의 객실에서만 가능합니다. 반려견으로 인한 오염이나 파손이 발생한 경우에는 별도 비용이 청구됩니다.

주차장은 쾌적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101호부터 502호까지는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601호부터 1002호까지는 도로가 갓길이며 자갈밭으로 주차를 권장합니다. 넉넉한 주차 가능한 공간이므로 대형차량이나 초보운전자도 주차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체크인 당일 문자 안내를 통해 주차장 설명과 사진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스테이 온에서는 숙소에서 20분 이내에 위치한 다양한 관광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한담 카페거리, 곽지해변, 애월해안도로, 금오름, 아르떼뮤지엄, 918파크 등이 있으며 맛집으로는 구이사이_백반정식, 돝밭, 린도디아 [에그타르트 맛집], 언덕집 국수[고기국수], 단소 등이 있습니다.

각각의 객실은 이미지 수가 다르며, 1001호와 1002호는 이미지 수가 많습니다. 1001호는 독채로 이용 가능하며, 기준 인원은 2인이고 최대 인원은 3인까지 가능합니다. 1002호도 독채로 이용 가능하며, 기준 인원은 2인이고 최대 인원은 4인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301호도 독채로 이용 가능하며, 기준 인원은 2인이고 최대 인원은 3인까지 가능합니다.

스테이 온은 네이버페이를 통해 예약을 할 수 있으며, 가격은 159,900원부터 시작하여 269,900원까지 다양하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파우제419펜션

 

파우제419펜션

2. 파우제419펜션 추천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유소길 108-7

펜션

 

 

파우제 419 풀빌라는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한 펜션으로, 2022년 1월 15일에 오픈한 곳입니다. 제주공항과의 접근성이 우수하여 이동이 편리하며, 애월의 아름다운 먼바다 뷰와 환상적인 노을, 주황빛 감귤밭 등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파우제 419 풀빌라는 독채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에 적합한 장소입니다. 객실 내부는 깔끔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풀빌라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파우제 419 풀빌라에서는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는 몇 가지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원 추가 시 1인당 3만원의 요금이 부과되며, 수영장의 미온수를 이용하는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미온수는 유지온도가 30도이며, 33도 이상의 온도를 원하는 경우 계절에 따라 3만원에서 5만원까지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또한, 바베큐 그릴을 대여하는 경우 3만원의 요금이 필요하며, 추가로 숯을 요청할 경우 1만5천원의 요금이 추가됩니다. 불멍을 이용하려면 2만원의 요금이 필요하며, 스크린골프를 즐기고 싶은 경우 1인당 18홀에 1만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파우제 419 풀빌라는 애월에서 풀빌라 펜션의 매력을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숙소입니다.

 

여유를담다 동쪽 감성 자쿠지 숙소 구좌읍 세화 월정리

 

여유를담다 동쪽 감성 자쿠지 숙소 구좌읍 세화 월정리

3. 여유를담다 동쪽 감성 자쿠지 숙소 구좌읍 세화 월정리 추천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평대7길 20-1 2층 3층

펜션

 

*연예인의 힐링 안식처 프라이빗 스테이

- 크레용팝 초아, 골때리는 그녀들 김혜선 부부, 코빅 한윤서, 화상고 김기욱 힐링하고 가서 고맙습니다.

*여행 전문 매거진 AB ROAD (2023년 1월호) 소개

*네이버 평점 5점 만점

// 제주 유일 영국아로마테라피 교육원을 맡고있는 국제공인아로마테라피스트가 운영하는 웰니스 스테이로 오직 '휴'와 '쉼' 2개의 객실만 프라이빗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

* 단 하루의 시간으로

가족과 친구들에게 행복을 선사하는 9가지 방법 *

1. 당신은 스테이에 들어서는 순간 5성급 호텔같은 분위기에 감탄을 합니다.

2. 스테이에서 나는 천연의 향기에 마음이 평안해집니다.

3. 제주 밤하늘 아래 장작불에 마시멜로우를 구워먹으며 가족 , 친구와의 정이 더욱 두터워집니다.

4. 물이 잔잔하게 채워진 자쿠지에 천연아로마솔트를 솔솔 뿌려 향긋한 냄새를 맡으며 몸을 정화하고

[ 아로마 솔트는 휴 객실만 제공됩니다 ]

5. 가족 모두 들어가도 여유로운 자쿠지에서 부모님은 오늘 하루의 피로를 풀며 아이는 물놀이를 하며 가족 모두 즐거워합니다.

6. 루프탑에서 제주 밤바다를 보며 마시는 한잔의 와인으로 잊지못할 제주의 바다풍경을 담아냅니다.

[ 휴 객실은 3층 루프탑, 쉼 객실은 2층 루프탑입니다 ]

7. 호텔 침구에서 편안히 자고 일어나 부모님과 따뜻한 꽃차를 마시며 창 너머로 평대바다를 감상할수 있습니다.

8. 아로마테라피스트가 직접 만든 천연 어메니티가 당신을 치유합니다.

[ 기본 천연 워시용품은 휴, 쉼 모두 제공되며 천연 아로마솔트, 천연바디워시바, 천연바디크림은 휴 객실만 제공됩니다]

9. 비가 오는 날 당신과 아이는 아로마향수를 만드는 즐거운 경험을 하며 부모님은 카페에서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며 시간을 보냅니다.

*** 가족과 친구에게 안락함과 행복함을 선물하세요~! ****

[객실 휴] 웰니스 본연의 가치를 원하는 손님을 위한 밝은 분위기의 객실로 천연 아로마 어메니티 풀 세트가 제공되며 3층 루프탑과 1층 대나무숲 불멍과 바베큐를 즐길수 있습니다.

*객실에 비치되는 샴푸,린스, 바디워시, 치약은 모두 천연 아로마로 만든 수제 제품입니다.

*휴 객실만의 혜택 '천연 아로마 어메니티 풀 세트'

- 아로마솔트, 천연 워시바, 천연 바디 크림

[객실 쉼] 제주 여행을 즐기는 손님을 위한 차분한 분위기의 객실로 2층의 루프탑과 미니가든 정원에서 불멍과 바베큐를 즐길수 있습니다.

*객실에 비치되는 샴푸,린스, 바디워시, 치약은 모두 천연 아로마로 만든 수제 제품입니다.

** 여유를 담다만의 혜택

1. 국제 아로마테라피스트가 만든 5만원상당의 수제 어메니티 제공

- 천연 아로마솔트, 천연 워시바, 천연 바디크림은 휴 객실만 제공

2. 대형 자쿠지 온수비(5만원상당) 무료

3. 꽃차소믈리에가 직접 만든 꽃차 기본 제공

4. 조식(유료) 및 카페메뉴 룸서비스

5. 제주의 밤하늘을 아래 불멍 및 바베큐 즐기기 (유료)

6. 스테이 손님 체험 및 카페메뉴 10%할인

*문의 : *

제주도 동쪽 감성 자쿠지 숙소인 여유를담다는 제주의 구좌읍 위치한 숙소로 평대해볌에서 걸어서 5분이며 세화 해변에서 차로 5분 그리고 월정리에서 차로 10분이면 갈수 있는 전객실 오션뷰 숙소 입니다. - 기준인원 초과시 1박당 1인당 2만원의 비용이 추가됩니다.

-불멍비 3만원, 바베큐그릴세트 대비비 3만원이며 약 1시간정도의 준비시간이 걸립니다.

- 브레드&커피 세트(1만1천원), 꽃밥세트(1만3천원:기본 2인이상가능) 이며 신청시 1층 카페 '시간을담다' 또는 객실로 제공해 드립니다.

*대표자 : 김경희

*사업자번호 : 104-26-72811

 

애월여가한옥

 

애월여가한옥

4. 애월여가한옥 추천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천덕로 399-86

펜션

 

 

! 제주시 풀빌라펜션에 대한 소개글입니다.

애월여가한옥은 제주시 애월읍 천덕로 399-86에 위치한 한옥펜션입니다. 최신 감각을 반영한 현대적인 미학과 전통적인 한옥이 조화를 이루는 곳으로, 전체동이 독립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솔나무 숲 속에 자리하고 있어 심신을 휴식시키며 천연 피톤치드를 느낄 수 있는 펜션입니다.

2020년에는 야외수영장을 유리온실 수영장으로 리뉴얼하여 오픈하였습니다. 유리온실로 둘러싸인 수영장은 차가운 바람과 자외선을 차단하여 더욱 편안한 수영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수영장은 5월말부터 9월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개장일이 빨라져 더욱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가한옥펜션은 기본 제공사항으로 조식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펜션 휴게실에는 식빵, 계란, 쨈, 라면, 커피 등이 비치되어 있어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 손님들을 위해 미니바이킹을 잔디정원에 설치해두었으며, 잔디정원에는 미끄럼틀, 그네, 트램폴린도 구비되어 있어 어린이들이 놀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휴게실도 구비되어 있어 휴식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여가한옥펜션에서 조용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겨보세요. 추가로 알려드리면, 기준인원 외의 인원 추가시 1인당 1박당 추가요금 1만원이 발생하며, 36개월 이하의 아이는 추가요금이 없으며, 침구는 따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침구를 필요로 할 경우 1세트당 추가요금 1만원이 발생하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개별 바베큐와 숯그릴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요금이 필요하며, 현장결제만 가능합니다.

애월여가한옥은 제주시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한옥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펜션이니 많은 분들이 찾는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오형제 풀빌라

 

오형제 풀빌라

5. 오형제 풀빌라 추천

 

주소 : 제주 제주시 한경면 신한로 183-28

펜션

 

 

오형제 풀빌라는 제주시 한경면 신한로 183-28에 위치한 풀빌라 펜션입니다. 이곳은 제주의 향기와 자연의 향을 담아 쉼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형제 풀빌라는 게으름을 테마로 삼아 제주의 시간을 느긋하게 보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별칭인 '쉼'이라는 모티브를 통해 오형제 풀빌라는 모든 걱정과 바쁜 일상을 내려두고 소중한 사람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오형제 풀빌라는 제주의 자연 환경과 향기를 최대한 살려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오형제 풀빌라는 아침의 쾌적한 햇살과 저녁의 아름다운 노을, 그리고 야간 조경까지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곳에서는 세상의 모든 걱정을 내려놓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힐링하며 쉬어갈 수 있습니다.

오형제 풀빌라는 2인을 기준으로 숙박이 가능하며, 최대 3인까지 추가로 숙박이 가능합니다. 추가인원은 만 7세 이상부터 5만원의 추가 요금이 있습니다. 오형제 풀빌라는 항상 발전하며 행복한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형제 풀빌라를 찾아주시는 분들께서는 제주의 자연 풍경과 함께 모든 걱정을 뒤로한 즐거운 휴식을 맘껏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오형제 풀빌라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세요.

 

 

 

 

 

구미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여행코스 참고

안녕하세요, 여행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구미에서 가볼만한 여행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구미는 대한민국 경상북도에 위치한 도시로, 역사와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아름

esdesloan.com

 

반응형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제주시 풀빌라펜션의 위치는 어디인가요?

제주시 풀빌라펜션은 제주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확한 주소는 개별 펜션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예약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제주시 풀빌라펜션에서 주변 관광지를 즐길 수 있나요?

네, 제주시 풀빌라펜션에서는 주변에 다양한 관광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해변, 동굴, 산책로 등 다양한 명소가 있으며, 펜션에서 정보를 얻어 관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3. 제주시 풀빌라펜션의 객실 예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제주시 풀빌라펜션의 객실 예약은 각 펜션의 공식 홈페이지나 여행 예약 사이트에서 직접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 시 참고할 사항이나 예약 방법은 각 사이트에 상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