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북 풀빌라펜션 추천 안내 7곳

by esdes 2024. 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경북 지역에서 풀빌라펜션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경북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역사적인 유산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에서 풀빌라펜션을 선택하면 훌륭한 숙박 환경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다양한 풀빌라펜션 업체를 살펴보고 그 매력을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지금부터 함께 시작해볼까요?

경북 풀빌라펜션 7곳 추천

 

마벨라풀빌라&스크린골프

 

마벨라풀빌라&스크린골프

1. 마벨라풀빌라&스크린골프 추천

주소 : 경북 경주시 새골1길 24 경주시 마동985-11

펜션

 

 

경북 풀빌라펜션 소개

경주에 위치한 마벨라풀빌라&스크린골프는 신축펜션으로, 독채로 제공되며 행사가 진행중입니다. 이 펜션은 온수 풀(가로 3m, 세로 9.5m, 수심 1.2m)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4월부터 10월까지는 30도의 온수를 제공하고, 11월부터 3월까지는 31도의 온수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펜션에서는 구명조끼 무료 이용(4인 기준), 바베큐장 및 철판 그릴 무료 이용, 노래방과 파티룸 무료 이용, 스크린 골프 무료 이용, 플레이스테이션5 무료 이용, 영화 감상 무료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제공합니다.

마벨라풀빌라&스크린골프는 A동, B동, C동이라는 세 가지 독채 스타일의 숙소를 제공하며, 각 동마다 최대 12명까지 수용할 수 있습니다. 각 동은 방 2개와 침대 2개, 욕실 3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요금은 A동, B동, C동 모두 450,000원부터 시작하여 최대 790,000원까지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예약은 네이버페이를 통해 가능하며, 8인 이상의 예약 경우 사전에 연락을 주시고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마벨라풀빌라&스크린골프는 품격 있는 펜션으로 경주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편안하고 쾌적한 휴식을 원하시는 분들께 많은 만족을 드릴 것입니다.

 

아나톨리아 풀빌라

 

아나톨리아 풀빌라

2. 아나톨리아 풀빌라 추천

주소 : 경북 경주시 감포읍 동해안로 2632

펜션

 

 

경북 경주시 감포읍에 위치한 아나톨리아 풀빌라는 고급스러운 펜션입니다. 이 펜션은 대표로 신원준씨가 있으며, 사업자등록번호는 619-19-11962입니다. 아나톨리아 풀빌라는 총 3가지의 객실 타입을 제공합니다.

첫 번째로, 이미지 수 9개인 A03 객실은 2인 기준으로 최대 6인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객실은 1개의 방과 1개의 침대, 1개의 욕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180,000원부터 320,000원까지입니다. 이용시 네이버페이를 통해 결제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이미지 수 8개인 A04 객실도 2인 기준으로 최대 6인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역시 1개의 방과 1개의 침대, 1개의 욕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가격은 180,000원부터 320,000원까지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이용시 네이버페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미지 수 10개인 패밀리 패키지는 2인 기준으로 최대 6인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객실은 1개의 방과 1개의 침대, 1개의 욕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패밀리 패키지의 가격은 400,000원부터 500,000원까지로 펜션의 다른 객실과 비교해 조금 높은 편에 속합니다. 결제는 네이버페이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아나톨리아 풀빌라는 넓고 편안한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경주시에서 휴식과 여행의 즐거움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최적의 공간입니다.

 

감포트라제풀빌라펜션

 

감포트라제풀빌라펜션

3. 감포트라제풀빌라펜션 추천

 

주소 : 경북 경주시 감포읍 연동길 32-21 트라제풀빌라

펜션

 

경주시 감포읍에 위치한 감포트라제풀빌라펜션은 2023년에 신축오픈한 펜션입니다. 이 펜션은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오션뷰 풀빌라로, 객실 내부에서는 바다가 떠 있는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감포트라제풀빌라펜션은 객실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에도 다양한 포토존이 있어 인스타그램을 통해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각객실은 거실에 통창이 있어 오션뷰를 액자 뷰처럼 담을 수 있습니다.

펜션은 모든 객실에 개별 수영장과 온수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물놀이를 즐기면서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은 미온수를 이용하려면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예약하지 않을 경우 찬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 요금은 1박에 80,000원이며, 추가 인원은 1인당 20,0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다만, 24개월 미만의 어린이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펜션에는 바베큐장도 있어 야외에서 바베큐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베큐 요금은 2만 5천원이며, 숯과 그릴이 제공됩니다. 바베큐장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이용 시간은 2시간입니다. 또한 전기 그릴(자이글)을 사용하려면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선착순으로 운영됩니다.

감포트라제풀빌라펜션은 아름다운 오션뷰와 편안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휴식과 여유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입니다.

 

포항더케이프풀빌라

 

포항더케이프풀빌라

4. 포항더케이프풀빌라 추천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송라면 봉화길 297 포항더케이프풀빌라

펜션

 

 

포항 더케이프풀빌라는 경북 포항시 북구 송라면 봉화길 297에 위치한 풀빌라 펜션입니다. 이 곳은 편안하고 창조적인 삶을 추구하는 분들을 위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더케이프는 화진 해수욕장에 자리하고 있으며, 자연 공원과 조성된 산책로로 둘러싸여 있어 휴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이 풀빌라 펜션은 총 8개의 객실과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바다, 하늘, 일출,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넓은 공간과 전망을 제공합니다.

더케이프로 오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현존(Dasein)의 곶(Cape)에서 깨어 있음의 즐거움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진정한 자아를 발견하고 휴식할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여러분에게 제공합니다.

더케이프는 포항 건축문화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2012년에 완공되었습니다. 추가로 인원이 필요한 경우에는 정원 초과 1인당 3만원의 요금이 추가됩니다. 24개월 미만의 유아는 추가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인원에는 포함되어 있습니다.

바베큐를 즐기고 싶은 경우, 숯불, 그릴, 석쇠가 제공되며, 2인 기준으로 2만원, 3~4인 기준으로 3만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추가 숯이 필요한 경우에는 15,000원의 요금이 추가됩니다.

석조노천탕을 이용하고 싶은 경우, 이용료는 3만원이며, 온수공급은 4시간 동안 이루어집니다.

늦은 퇴실을 원하시는 경우, 오후 3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객실료의 30%의 요금이 추가됩니다.

 

비클래시 키즈풀빌라 불국사점

 

비클래시 키즈풀빌라 불국사점

5. 비클래시 키즈풀빌라 불국사점 추천

 

주소 : 경북 경주시 대추밭안길 128-14

펜션

 

 

경주시 대추밭안길에 위치한 비클래시 키즈풀빌라 불국사점은 천년 고도의 역사와 낭만을 품은 불국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펜션은 경북 풀빌라펜션 중 하나로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제공합니다.

A 타입은 복층형 독채 풀빌라로, 기준 인원은 4명이며 최대 10명까지 수용할 수 있습니다. 1층에는 수영장, 키즈 놀이터, 침실이 있고, 2층에는 키즈 놀이터와 침실이 있습니다. 객실 면적은 55평이며, 수영장은 6미터 80센치 * 2미터 20센치이며 수심은 70센치입니다.

B 타입은 임의로 배정되는 복층형 객실로, 기준 인원은 4명이며 최대 8명까지 수용 가능합니다. 1층에는 수영장, 키즈 놀이터, 바베큐장이 있고, 2층에는 키즈 놀이터, 트램폴린, 침실 2개가 있습니다. 수영장 크기는 4미터 40센치 * 2미터 20센치이며 수심은 70센치입니다.

펜션 내에는 미술놀이카페와 야외 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이 있습니다. 또한, 시스템 에어컨, 공기청정기, 세탁기, 냉장고, 정수기, 헤어드라이어, 빔 프로젝터, 아기 의자, 조미료 등의 공통 구비품목을 제공하며, 아기욕조, 젖병 소독기, 에어 펌프 등의 대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A타입의 일반객실은 기준 6인이며 최대 14인까지 숙박 가능하며, 가격은 389,000원부터 719,000원까지 다양합니다. 또한, B타입의 일반객실은 기준 4인이며 최대 8인까지 숙박 가능하며, 가격은 189,000원부터 519,000원까지 다양합니다. 결제는 네이버페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풀빌라펜션에서는 다양한 객실 타입과 부대 시설을 통해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경주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오푸스11풀빌라펜션

 

오푸스11풀빌라펜션

6. 오푸스11풀빌라펜션 추천

 

주소 : 경북 경주시 천북면 천강로 166-45 가동

펜션

 

경북 풀빌라펜션

경북 경주시 천북면 천강로 166-45 가동에 위치한 오푸스11풀빌라펜션은 매력적인 이국적인 풍경과 매일 저녁에 열리는 버블파티로 유명한 곳입니다. 오푸스11풀빌라펜션은 각종 맞춤형 이벤트를 진행하며, 경주펜션, 경주풀빌라, 경주단체펜션, 경주커플펜션, 경주스파펜션 등의 여러가지 유형의 숙박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푸스11풀빌라펜션에서는 야외 미온수 인피니티풀과 버블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전 객실은 레이크뷰와 개별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또한 호텔급 어메니티, 애견동반 가능, 실내 바베큐, 월풀, 픽업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푸스11풀빌라펜션은 테라스와 원적외선 전기그릴, 넉넉한 주차공간도 갖추고 있어 편안한 숙박을 위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예약은 홈페이지(opus11.co.kr)나 인스타그램(opus_main)을 통해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객실내 수영장의 온수와 미온수 이용은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애견은 6kg 이하 동반 가능하며, 추가 비용이 부과됩니다. 또한 그릴 사용료는 1박당 2만원이며, 인원 수에 상관없이 전기그릴은 1개가 제공됩니다.

인원 수에 따라 수건 추가 및 롱타올 추가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데이토나풀빌라

 

데이토나풀빌라

7. 데이토나풀빌라 추천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장기면 동해안로3936번길 25-6

펜션

 

경북 포항시 남구 장기면 동해안로3936번길 25-6에 위치한 데이토나풀빌라는 풀빌라 펜션으로,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온라인 예약이 가능합니다. 이 펜션은 리오픈 특가와 연박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총 3개의 스위트 룸이 있습니다.

스위트 101호는 미온수 풀빌라로서, 130,000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최대 6명까지 투숙 가능합니다. 방 1개와 침대 1개, 욕실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35장의 이미지가 제공됩니다.

스위트 201호도 미온수 풀빌라로, 스위트 101호와 동일한 시설과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방 1개, 침대 1개, 욕실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35장의 이미지가 제공됩니다.

마지막으로 스위트 301호도 미온수 풀빌라로, 스위트 101호와 201호와 같은 시설과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 1개, 침대 1개, 욕실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35장의 이미지가 제공됩니다.

예약은 네이버 페이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일반 객실로 기준 인원은 2명이지만 최대 6명까지 투숙이 가능합니다. 풀빌라 내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해변과 가까운 위치에 있어 풍부한 해안 경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고흥 풀빌라펜션 추천 BEST 5곳

안녕하세요! 고흥 풀빌라펜션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고흥 지역에서 추천할 만한 풀빌라펜션 몇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고흥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매력적인

esdesloan.com

 

함양 풀빌라펜션 추천 안내 5곳

안녕하세요, 함양 풀빌라펜션에 관한 블로그 글을 작성해드리겠습니다. 함양은 경상남도 남부에 위치한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함께 풀빌라펜션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에서는

esdesloan.com

 

반응형

자주 찾는 질문 Q&A

Q1. 마벨라풀빌라&스크린골프에서 제공하는 부대시설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마벨라풀빌라&스크린골프에서는 구명조끼 무료 이용, 바베큐장 및 철판 그릴 무료 이용, 노래방과 파티룸 무료 이용, 스크린 골프 무료 이용, 플레이스테이션5 무료 이용, 영화 감상 무료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제공합니다.

Q2. 아나톨리아 풀빌라의 객실은 어떤 구성으로 되어 있나요?

아나톨리아 풀빌라의 객실은 방 2개와 침대 2개, 욕실 3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03 객실과 A04 객실은 2인 기준으로 최대 6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복층형 객실입니다. 패밀리 패키지는 2인 기준으로 최대 6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객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Q3. 데이토나풀빌라에서 어떤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나요?

데이토나풀빌라에서는 호텔급 어메니티, 애견동반 가능, 실내 바베큐, 월풀, 픽업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풀빌라 내에서는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해변과 가까운 위치에 있어 풍부한 해안 경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