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흥 풀빌라펜션 추천 BEST 5곳

by esdes 2024. 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흥 풀빌라펜션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고흥 지역에서 추천할 만한 풀빌라펜션 몇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고흥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매력적인 관광지로 유명한 곳인데요, 이곳에서 멋진 휴양 여행을 즐기며 풀빌라펜션에서 특별한 숙박 경험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바로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고흥 풀빌라펜션 5곳 안내

 

르블랑 풀빌라

 

르블랑 풀빌라

1. 르블랑 풀빌라 안내

주소 : 전남 여수시 화정면 조발도길 30

펜션

 

 

르블랑 풀빌라는 전남 여수시 화정면 조발도길 30에 위치한 풀빌라로, 9월에 신규로 오픈하였습니다. "섬섬여수 힐링쉼터 더섬"에서 차로 2분 거리에 있어 편리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르블랑 풀빌라는 여수 섬 조발도에서 유일한 풀빌라로, 개별 수영장과 테라스를 제공하여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야외 개별 바베큐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위와 바람, 비를 막을 수 있는 실내 공용 바베큐장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모두 오션뷰로, 낮에는 넓은 바다의 반짝이는 윤슬을 감상하실 수 있고, 밤에는 둔병대교의 다채롭고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75인치 티비가 있어 넷플릭스와 연동되어 영화를 편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르블랑 풀빌라는 라텍스폼 매트리스와 부드러운 호텔 침구를 사용하여 편안한 수면을 제공합니다. 또한 인원 추가 시, 침구세트 외에도 3단 메트리스를 제공하여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친환경 대나무 칫솔과 펌핑치약이 제공되며, 드라이기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냉온정수기, 레트로 컨셉의 전자렌지, 냉장고, 전기밥솥, 와인바컨셉의 아일랜드 식탁 등이 갖추어져 있어 감성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예약은 네이버에서 가능하며, 전화, 문자, 톡톡으로 문의하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추가로 알려드릴 사항으로는 인원당 추가 요금이 있으며, 미온수 신청 요금과 바베큐 이용 요금도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예약시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관심과 문의 부탁드립니다.

 

플라밍고 펜션

 

플라밍고 펜션

2. 플라밍고 펜션 안내

주소 : 전남 보성군 회천면 충의로 216-1

펜션

 

 

고흥 풀빌라펜션은 전남 보성군 회천면에 위치한 플라밍고 펜션입니다. 풀빌라펜션은 개별 수영장을 제공하고 있어 휴가를 즐기는 동안 더욱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숙박 기간과 객실 배치도 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하실 수 있으니 확인 후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플라밍고 펜션은 A동, C동, D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동의 102호 객실은 100,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최대 6인까지 숙박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1개의 방과 1개의 침대, 2개의 욕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동의 102호 객실은 100,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최대 6인까지 숙박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1개의 방과 1개의 침대, 2개의 욕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D동의 102호 객실은 100,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최대 6인까지 숙박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1개의 방과 1개의 침대, 2개의 욕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약은 네이버페이를 통해 가능하니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흥 풀빌라펜션에서는 일반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준 인원은 4인입니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플라밍고 펜션에서 지내보세요.

 

그로우풀빌라

 

그로우풀빌라

3. 그로우풀빌라 안내

 

주소 : 전남 여수시 화양면 이목리 1199-3

펜션

 

오직 한 팀을 위한 프라이빗 독채 풀빌라인 그로우풀빌라는 전남 여수시 화양면 이목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감성과 낭만이 가득한 여수 여행을 즐기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바닷가에 자리잡은 그로우풀빌라에서는 아름다운 바다 전경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으며, 자연과 함께하여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로우풀빌라는 넓은 실내와 실외 수영장, 개인용 BBQ 존, 그리고 300평의 독채 풀빌라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곳은 독특한 분위기를 가진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한 팀만을 위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300평의 독채 풀빌라에는 넓은 주방과 거실, 2개의 수영장, 3개의 객실이 있어 가족이나 친구들과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로우풀빌라는 최고급 시설을 갖추어 편안한 휴식과 럭셔리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곳에서는 일상을 잊고 종일 파도 소리를 들으며 힐링을 즐길 수 있으며, 저녁에는 아름다운 바다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감성적인 분위기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그로우풀빌라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현재는 그로우 B동 오픈 기념으로 숙박 요금 인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그로우풀빌라는 여러분의 쉼이 필요한 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드립니다. 편안한 휴식과 아름다운 순간을 공유하고 싶다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추가 정보:

- 추가인원: 1명당 2만원

- 캠핑식 BBQ장 이용료: 3만원

- 장작불멍: 2만원

- BBQ장 + 장작불멍 세트: 4만원 (가격에는 추가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24개월 미만은 인원에만 포함됩니다.)

 

노을과바다 풀빌라

 

노을과바다 풀빌라

4. 노을과바다 풀빌라 안내

 

주소 : 전남 여수시 화양면 화서로 173-24

펜션

 

 

고흥 풀빌라펜션 소개

고흥 풀빌라펜션 블로그입니다. 고흥 풀빌라펜션은 전남 여수시 화양면 화서로 173-24에 위치해 있습니다.

고흥 풀빌라펜션은 자연 친화적인 독립형 객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다와 인접해 있어 어패류를 직접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포인트 갯바위 낚시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산책로와 함께 노을을 감상할 수 있어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가진 고흥 풀빌라펜션은 항상 웃음과 행복을 전해드릴 수 있는 곳입니다.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펜션의 요금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 피렌체, 마르세유, 페퍼민트: 9만원

- 로즈마리, 자스민, 라벤더: 7만원

- 니스, 나폴리, 미코노스: 6만원

추가인원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일반 및 스파 객실: 2만원

- 풀빌라: 3만원

개인 수영장의 이용 시간은 입실 시간부터 밤 9시 30분까지입니다. 이후 시간은 수영장 소독시간입니다.

바베큐에 대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그릴 이용: 4~5인 기준 20,000원

- 이용 시간: 오후 10시까지

고흥 풀빌라펜션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나로오션힐즈

 

나로오션힐즈

5. 나로오션힐즈 안내

 

주소 : 전남 고흥군 동일면 우주로 2933-12

펜션

 

 

고흥 풀빌라펜션 중 하나인 '나로오션힐즈'는 전남 고흥군 동일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곳은 고즈넉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환상적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손꼽힙니다.

'나로오션힐즈'는 총 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객실인 오션힐즈 501호는 1층에 위치하며, 기준 2인이 머물기에 최적화된 일반객실입니다. 최대 4명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1개의 침실과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객실은 총 9개의 이미지로 소개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객실인 오션힐즈 502호도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501호와 마찬가지로 일반객실로서 최대 4인까지 투숙이 가능합니다. 이 객실도 1개의 침실과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가격은 210,000원부터 시작하여 240,000원까지 다양한 연박할인과 네이버페이를 통한 결제가 가능합니다. 502호는 총 5개의 이미지로 자세히 소개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객실인 오션힐즈 503호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501호와 502호와 마찬가지로 최대 4명까지의 투숙이 가능하며, 일반객실로서 기본적으로 필요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격은 200,000원부터 시작하여 230,000원까지 다양한 연박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네이버페이를 통한 결제도 가능합니다.

'나로오션힐즈'는 고흥에서 휴식과 힐링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공간입니다.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서 오션뷰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께 특히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함양 풀빌라펜션 추천 안내 5곳

안녕하세요, 함양 풀빌라펜션에 관한 블로그 글을 작성해드리겠습니다. 함양은 경상남도 남부에 위치한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함께 풀빌라펜션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에서는

esdesloan.com

 

반응형

질문 FAQ

1. 고흥 풀빌라펜션은 어디에 위치하고 있나요?

고흥 풀빌라펜션은 전남 고흥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고흥 풀빌라펜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풀빌라펜션의 예약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풀빌라펜션의 예약은 고흥 풀빌라펜션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예약 사이트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일정과 인원을 선택하여 예약해주세요.

3. 풀빌라펜션에서는 어떤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풀빌라펜션에서는 개별 수영장, 바베큐 시설, 주방 및 거실, 편안한 침실, 쾌적한 욕실 등 다양한 시설과 편의를 제공합니다. 또한, 친절한 스태프가 항상 도움을 준비해두고 있습니다.

4. 풀빌라펜션의 취소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풀빌라펜션의 취소 정책은 예약일로부터 일정 기간 이전에 취소하실 경우에는 환불이 가능하며, 일정 기간 이후에는 일부 환불이나 전액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약 시 확인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