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횡성 가볼만한곳 여행지 놀거리 안내

by esdes 2024. 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횡성 가볼만한곳에 관심이 있으신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다양한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횡성은 그림 같은 자연 경관과 풍부한 문화유산을 보유한 곳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인기 명소입니다. 이제 함께 횡성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한 다양한 업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횡성 가볼만한곳 9곳 정보

 

우리들의숲

 

우리들의숲

1. 우리들의숲 정보

주소 : 강원 횡성군 안흥면 서동로상안6길 45 우리들의숲

관람,체험

 

 

횡성에 위치한 "우리들의 숲"은 생태친화형 친환경 숲체험 힐링스팟입니다. 방문객들에게 숲에서의 쉼을 제공하는 이곳은 휴식과 힐링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안락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우리들의 숲"은 전체 공간을 대여하여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계절에 따른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참나무와 여행, 내 버섯 키우기, 산나물 관찰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 속에서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자연과의 교감을 통해 힐링과 평화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들의 숲"에서는 파인트리 힐링 캠프닉이라는 프로그램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7시간 동안 진행되며, 참가비는 70,000원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숲에서의 휴식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들의 숲"은 자연과 조화로운 친환경적인 공간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횡성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섬강

 

섬강

2. 섬강 정보

주소 : 강원 횡성군 횡성읍 북천리

강,하천

 

 

횡성에 위치한 섬강은 하늘도 맑고 푸르며 물도 시원한 아름다운 자연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북천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 대자연 속에서의 경치는 정말로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섬강은 횡성의 명소로 유명한 곳 중 하나로서, 그 매력적인 풍경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강의 물이 맑고 시원하여 여름철에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 중 하나입니다.

횡성에 위치한 섬강은 자연 경관뿐만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강 주변에는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도 마련되어 있어 걷거나 자전거를 타며 트레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강에서 낚시를 즐기는 사람들도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더불어 섬강 주변에는 다양한 휴식 공간과 휴게시설도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피크닉을 즐기거나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횡성의 섬강은 그 탁 트인 자연 경관과 편안한 분위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면서 휴식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섬강은 최적의 장소입니다. 섬강에서는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힐링을 느낄 수 있으며, 횡성을 찾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횡성참전기념공원

 

횡성참전기념공원

3. 횡성참전기념공원 정보

 

주소 : 강원 횡성군 우천면 우항리 393-2

근린공원

 

횡성참전기념공원은 강원도 횡성군 우천면 우항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아기자기한 꽃과 나무가 있는 작고 아담한 공원으로, 산책이나 휴식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또한 이 곳은 횡성의 새말을 지나는 길에 위치해 있어 여행 중인 여러분들께 간단한 들러기기에도 매우 적합합니다.

횡성참전기념공원은 그 과거에 자유를 위해 큰 헌신을 한 고귀한 분들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진 공원입니다. 이곳은 그 옛날의 효도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그들에게 찬사를 보내고 고마움을 표현하기 위해 찾게 됩니다.

참전기념공원은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함께 역사적인 의미를 함께하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기념비와 명예의 전당을 만나볼 수 있으며, 공원 내에는 조용한 공간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벤치나 휴게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공원 내에는 꽃이 피는 계절에는 다양한 꽃들이 피어나 환상적인 풍경을 선사합니다.

횡성참전기념공원은 횡성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소중한 경험과 감동을 선사하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역사와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아무리 작은 공원이라도 휴식과 쉼의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횡성참전기념공원은 그 옛날 헌신한 분들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의 마음을 함께 나누는 공간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곳을 찾아가 횡성의 역사와 문화를 느끼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게 됩니다.

 

국순당 주향로

 

국순당 주향로

4. 국순당 주향로 정보

 

주소 : 강원 횡성군 둔내면 강변로 975

체험,홍보관

 

 

국순당 주향로는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에 위치한 국순당 횡성 양조장의 자리한 우리술 역사·문화 체험 공간입니다. 이 곳은 농림축산식품부에 의해 지정된 찾아가는 양조장으로, 맑은 공기와 청정한 자연수, 술 빚는 정성이 조화를 이루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국순당 횡성 양조장은 전설에 따르면 선비가 잔을 대면 맑은 술이 샘 솟아 나왔던 주천강변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을 따라가는 길은 술 향기가 가득한데, 이곳을 주향로라고 합니다. 주향로는 우리술을 체험하고 시음할 수 있는 곳으로, 술의 매력과 다양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주향로에서는 우리술의 맛과 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국순당 횡성 양조장에서 생산되는 우리술을 경험해보면, 맑고 깨끗한 공기와 청정한 자연수가 어우러져 만들어지는 술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주향로에서는 우리술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배울 수 있으며, 전통적인 술 빚는 방식과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도 있습니다.

주향로를 방문하면 국순당 횡성 양조장의 술을 시음해 볼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우리술을 맛보며, 술의 다양한 맛과 향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우리술은 한국의 전통적인 술로서, 고유의 특색과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향로에서는 이러한 우리술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됩니다.

주향로는 우리술의 매력과 맛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주천강변에 자리한 국순당 횡성 양조장의 매력과 전통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므로, 방문자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당신도 주향로를 방문하여 우리술의 매력을 체험해보세요!

 

국립청태산자연휴양림

 

국립청태산자연휴양림

5. 국립청태산자연휴양림 정보

 

주소 : 강원 횡성군 둔내면 청태산로 610

휴양림,산림욕장

 

 

횡성에 위치한 국립청태산자연휴양림은 매력적인 휴양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눈이 내리는 날에는 눈구경을 즐길 수 있어서 특히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이 휴양림은 화장실이 두 개가 있어서 편리하고, 매점도 운영되어 지역 특산품부터 간식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밤새 내린 눈이 아침에도 잘 제거되어 휴양림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큰 편의를 제공합니다. 겨울에는 많은 눈이 내려서 관리에 많은 수고가 필요하겠지만, 국립휴양림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입장료에 비해 매우 우수한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차 시 차종에 따라 주차료가 다르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경차의 경우 1,500원, 중형과 소형 차량은 3,000원, 대형 차량은 5,000원의 주차료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이 가격에 비해 제공되는 시설과 서비스를 고려할 때, 국립청태산자연휴양림은 가격 대비 매우 훌륭한 장소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입장권은 성인은 1,000원, 청소년은 600원, 어린이는 300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이 매우 합리적이며, 자연 속에서 휴식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많은 눈이 내려 힘들었을텐데, 국립휴양림에서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방문객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웰리힐리파크 워터플래닛

 

웰리힐리파크 워터플래닛

6. 웰리힐리파크 워터플래닛 정보

 

주소 : 강원 횡성군 둔내면 고원로 451

워터파크

 

횡성에는 웰리힐리파크 워터플래닛이 있습니다. 이곳은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원로 451번지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워터플래닛은 지구에서 볼 수 없었던 물의 행성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스릴과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워터플래닛은 많은 수의 워터슬라이드와 워터파크 시설들을 보유하고 있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물놀이 체험을 제공합니다. 놀이용 슬라이드, 웨이브 풀, 아쿠아플레이용구, 레이싱 슬라이드 등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워터슬라이드는 다양한 모양과 길이로 구성되어 있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또한, 워터플래닛에는 특별한 이벤트도 많이 개최됩니다. 여름철에는 워터뮤직페스티벌과 같은 다양한 음악 이벤트가 열리며,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워터풀파티도 진행됩니다. 이 외에도 계절마다 다양한 이벤트와 테마가 준비되어 있어 언제나 새로운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워터플래닛은 방문자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철저한 관리와 안전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어 휴식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편리한 시설과 함께 다양한 물놀이와 새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워터플래닛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횡성 웰리힐리파크 워터플래닛은 지구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릴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워터파크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여행지입니다. 방문객들은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와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청일관광농원

 

청일관광농원

7. 청일관광농원 정보

 

주소 : 강원 횡성군 속실길 20

관광농원,팜스테이

 

횡성에 위치한 청일관광농원은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함께 다양한 농업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청일관광농원은 강원도 횡성군 속실길 20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에서는 영동고속도로를 통해 중앙고속도로로 진입한 후 횡성IC를 찾아냄으로써 약 110분이 소요됩니다. 또는 6번지방도로를 이용하여 양평과 횡성을 지나면 약 60분이 소요됩니다.

청일관광농원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농업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농사 체험과 과일 따기 체험이 있습니다. 농사 체험 프로그램에서는 실제 농작물을 경작하고 수확하는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땅속의 흙에 접하고 자연과 소통하는 기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과일 따기 체험 프로그램에서는 계절에 따라 다양한 과일을 직접 딸 수 있으며, 신선한 과일의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청일관광농원은 넓은 잔디밭과 조화롭게 조성된 정원을 갖추고 있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피크닉 공간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잔디밭에서의 앉아서의 휴식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놀이시설과 축구장, 농구장 등 다양한 체육 시설도 구비되어 있어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횡성에 놀러오신다면 청일관광농원을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자연과 농업의 아름다움을 함께 느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치악산국립공원

 

치악산국립공원

8. 치악산국립공원 정보

 

주소 : 강원 횡성군 강림면 태종로부곡5길 197

국립공원

 

 

횡성군에 위치한 치악산국립공원은 횡성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함께 청정한 산악 환경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치악산은 '악'이라는 이름처럼 힘들게 오르는 산으로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는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관광 코스들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황골 등산로는 약 4.5km 정도의 거리로 산책과 등산 양쪽을 즐길 수 있는 코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코스는 태종로부곡5길 197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근처에는 편안한 휴식과 숙박을 즐길 수 있는 모텔들도 있습니다.

횡성 치악산에서의 등산을 즐기신 분이라면, 임도길을 따라 역사와 산악의 매력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등산로 입구에서 구매한 현미 조청은 지역 특산품으로 유명하여 맛과 영양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횡성은 서울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여 국내 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눈이 내리는 황골 코스로 등산을 즐기는 동안 화이트 크리스마스 분위기까지 함께 느낄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경험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주차비 아끼기 위해 밖에 갓길에 주차하는 차들이 많이 보인다고 합니다. 이는 주차장이 여유로움에도 불구하고 주차비를 아끼기 위해 밖에 주차하는 차들이 많아져 서로 불편함을 겪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 같은 상황을 피하기 위해서는 주차장을 용도에 맞게 잘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횡성의 치악산국립공원은 서울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여 자연과 산악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지입니다. 황골 등산로와 같은 다양한 관광 코스들을 통해 산악을 즐기는 동안 아름다운 경치와 자연을 만끽하고, 횡성의 특산물도 즐겨보세요. 다만, 주차장을 활용할 때에는 주차비를 아끼기 위해 밖에 주차하는 것보다는 주차장을 이용해 불편함을 최소화하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장송모 도자연구원

 

장송모 도자연구원

9. 장송모 도자연구원 정보

 

주소 : 강원 횡성군 공근면 창봉길 32 장송모도자연구원

관람,체험

 

횡성에는 장송모 도자연구원이 있습니다. 이 도자연구원은 강원도 횡성군 공근면 창봉길 32에 위치해 있습니다. 장송모 도자연구원은 무형문화재인 호봉 장송모 선생님의 전수교육관으로 운영되며, 전시관 관람, 체험 실습, 강의, 작품 및 생활용품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장송모 도자연구원은 입장료, 관람료, 주차료가 모두 무료입니다. 단, 체험 실습을 원하실 경우 체험비가 발생합니다. 장송모 도자연구원에서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초벌구이 체험실습은 20,000원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체험 프로그램에서는 초벌구이라는 전통적인 도자기 가마를 사용하여 요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물레 체험실습은 50,000원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체험 프로그램에서는 물레라는 전통적인 공구를 사용하여 도자기를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장송모 도자연구원은 도자기 제작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좋은 장소입니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도자기 제작의 과정과 스킬을 배울 수 있으며, 예술적인 작품들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횡성을 방문하신다면 장송모 도자연구원을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무주 가볼만한곳 여행지 볼거리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한적하고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여행지인 무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무주는 그 유명한 마을귀신 이야기로도 유명한 곳이죠. 하지만 이렇게

esdesloan.com

 

남원 가볼만한곳 놀거리 여행코스 좋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에게 남원 여행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남원은 자연 경관과 문화 유산이 풍부한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면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즐거운

esdesloan.com

 

진도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여행코스 최고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진도 가볼만한 곳을 소개하는 블로그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이 다양한 경험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업체들을 함께 살펴보도록 할게요. 지금부터 시작해볼

esdesloan.com

 

반응형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1. 횡성 가볼만한곳에서는 어떤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을까요?

A1. 횡성 가볼만한곳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연 경관을 감상하며 하이킹이나 트레킹을 즐길 수 있고,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또한 문화유산을 탐방하거나 농업 체험을 통해 자연과 소통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Q2. 횡성 가볼만한곳에는 어떤 관광명소가 있나요?

A2. 횡성 가볼만한곳에는 다양한 관광명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들의 숲"은 생태체험과 힐링을 제공하는 장소이며, 섬강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횡성참전기념공원이나 국순당 주향로 등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Q3. 횡성 가볼만한곳에서 어떤 음식을 맛볼 수 있을까요?

A3. 횡성 가볼만한곳에서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횡성 양조장에서 만들어지는 우리술이 유명하며, 횡성의 산나물과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요리도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횡성에서는 김치와 전통 한식도 맛볼 수 있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