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하나은행 비상금대출한도 조건 금리(무직자, 대학생 가능)

by esdes 2022. 6.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대학생 분들이나 전업주부 등 무직자 분들도 대출 신청이 가능한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조건 및 한도는 어떠한지 내용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하나원큐

 

90초면 한도조회 가능한 모바일대출 상품으로 소액대출 무담보 신용담보 상품입니다.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데요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필요합니다. 

 

반응형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기간 등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한도 및 기간 상환방식

최저50만원~최대300만원 까지 대출 가능한 상품으로 타 은행의 비상금대출 또한 최대 한도 300만원인 점은 동일합니다. 상품명답게 별도로 제출이 필요한 대출서류는 없으며 본인인증 만으로 본인 신용도에 따라 한도 조회 후 대출진행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신용도에 따라 한도 및 금리가 달라지기 때문에 신용이 무척 좋지 않은 분들은 간혹 부결이 나거나 한도가 300만원이 아닌 좀 축소될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 중도상환해약금이 없기 때문에 급한 목적을 해결한 이후 상환하셔도 추가상환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인지세는 5천만원 미만 상품이기 때문에 면제입니다.

 

그리고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진행되어 대출기간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한데 만기시 상환하시면 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금리인하요구권 설명

하나원큐 금리인하요구권 신청가능

취업, 승진, 재산증가, 신용등급상승, 소득증가 등의 이유로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다른 대출 상품들도 일부 금리인하요구불가 상품을 제외하고는 동일한데요 관련 증빙서류와 함께 영업점 방문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현재 금리 연 4.532% 최저금리이며 사실상 4%대의 최저금리는 거의 힘들다고 보시면 됩니다. 개인 신용별 금리도 달라지지만 1금융권인 만큼 2금융3금융만큼의 중, 고금리 까지는 나오지 않는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당연한 소리이지만 연체는 신용도 하락으로 귀결되기도 하고 연체이자 가산금리가 발생하기 때문에 주의하실 필요가있습니다. 이만 대학생, 무직자 비상금대출로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하나원큐 상품 조건 한도 알아봤습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