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조건

by esdes 2022. 6. 23.
반응형

코로나는 어느덧 끝나가지만 지속적으로 오르는 물가로 인해 부담이 되어 긴급하게 대출이 필요한 상황이 많이있는데요 오늘은 농협 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해서 한도 조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24시간 365일 언제나 신청이 가능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비상금상품으로 간편하게 급전이 필요한 경우 이용할 수 있습니다. 1금융권 농협의 상품인 만큼 비교적 2금융 3금융에 비해 낮은 금리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반응형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상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미성년자는 대출신청 불가하며 만 19세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한데요 연체자는 힘들 수 있으며 신용등급은 9등급 이내로 회생 등 신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한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사실적을 체크하여 평가하여 대출 진행이 되는 상품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조건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및 기간 상환방법

대출기간 3년으로 거치기간 설정은 할 수 없으며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방식이며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 부터 최대 3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개인의 신용에 따라 한도는 상이하기 때문에 신용이 좋지 못한 경우 최대 한도 300만원은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기타사항

이러한 비상금대출 상품은 농협 이외에도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토스, 케이뱅크 우리은행 등 많이있는데요 보다보면 왜 한도가 300이 최대인 건지 의문점이 들 수 있는데요 여신법상 조건을 까다롭지 않게 보고 대출 진행 할 수 있는 상품으로는 300만원이 최대라서 그렇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적인 신용대출 보다 간편하게 심사받아서 진행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농협 비상금대출 상품은 최저금리 5.93%로 시작하며 신용도에 따라 금리는 상이합니다.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직장 변동, 직위 승진, 연소득 20% 이상 증가, 신용등급 개선 되었을 때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만 오늘 농협 대출 상품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