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충북 가볼만한곳 볼거리 여행지 최고

by esdes 2024.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충북 가볼만한 곳을 소개하는 블로그 글을 작성해 드리겠습니다. 충북은 자연 경관과 역사적 유적지, 문화예술의 보고로 유명한 지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채로운 관광 명소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여러 업체를 소개하는 글을 준비해보겠습니다.

충북 가볼만한곳 13곳 안내

 

수양개빛터널

 

수양개빛터널

1. 수양개빛터널 안내

주소 : 충북 단양군 적성면 수양개유적로 390

관람,체험

 

 

충북에 위치한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인 수양개빛터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수양개빛터널은 충북 단양군 적성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양개유적로 390번지에 있습니다. 이곳은 꼭 가봐야 할 단양 명소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양개빛터널은 선사 시대와 역사를 잇는 중요한 곳이며, 이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고대 역사와 문화에 대한 지식을 넓힐 수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려면 대인(16세 이상)은 9,000원을, 소인(4세 이상 ~ 15세)은 6,000원을 지불해야합니다. 그리고 4세 미만의 어린이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수양개빛터널은 단양에서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여기에서는 고대의 흔적을 만나고 역사적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경치도 아름다우며, 산책이나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수양개빛터널은 역사적인 가치를 지니고 있는 만큼 방문자들에게 흥미로운 체험과 지식을 제공합니다. 단양을 방문한다면 꼭 한 번쯤 수양개빛터널을 경험해보세요.

 

국립충주기상과학관

 

국립충주기상과학관

2. 국립충주기상과학관 안내

주소 : 충북 충주시 번영대로 270-10

과학관

 

 

충북 충주시에 위치한 국립충주기상과학관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국립충주기상과학관은 전문적인 기상과학 지식을 널리 알리기 위해 설립된 곳으로,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학습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국립충주기상과학관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자유 입장으로 관람이 가능합니다. 과학관 내에는 1층과 2층에 전시관, 유아 볼풀장, 북카페, 영상관 등 다양한 시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입장료는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만 19세부터 64세까지의 어른은 2,000원, 만 7세부터 18세까지의 청소년 및 어린이는 1,000원이며, 만 6세 이하의 유아 및 65세 이상의 경로우대자는 입장료를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20명 이상의 단체는 어른은 1,000원, 청소년 및 어린이는 500원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예약은 전화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국립충주기상과학관의 전화번호는 *입니다.

입장료에 대한 우대사항이 있으며, 국가유공자,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및 과학기술 유공자는 무료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중증 장애인(1~3급) 동반 보호자 1인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충주의 국립충주기상과학관을 방문하시면 기상과학에 대한 흥미로운 체험과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쥬니멀 동물원

 

쥬니멀 동물원

3. 쥬니멀 동물원 안내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남석로 517

동물원

 

충북 청주시 흥덕구에 위치한 쥬니멀 동물원은 청주 시,도에서 정식 등록허가를 받은 동물원입니다. 이 동물원은 동물 친구들과 함께 교감하고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쥬니멀 동물원은 실내와 야외 시설, 그리고 카페를 함께 제공하여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곳에서는 자유로운 동물들을 볼 수 있으며, 자연환경 속에서 동물들의 생태를 직접 관찰할 수 있습니다.

특히, 쥬니멀 동물원은 전문 사육사들과 영유아 교육에 특화된 강사들이 함께 동행하여 방문객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동물들의 건강과 복지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수의사들의 정기적인 검진을 통해 동물들의 건강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쥬니멀 동물원은 동물들과의 교감을 통해 아이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주는 것을 목표로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월 전국 70개 도시에서 100명 이상의 사육사와 강사들이 10만 명 이상의 영유아 아이들에게 생태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동물원에서는 동물들이 오랜 기간 동안 사랑과 정성을 받아 사람과 교감한 경험을 바탕으로, 동물들과 아이들 모두에게 따뜻하고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그래서 앞으로도 동물복지와 아이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쥬니멀 동물원은 주차 공간을 건물 근처에 마련하였으며, 외부음식과 동물들의 간식 반입은 제한됩니다. 또한, 반려동물 동반 입장은 제한되니 참고해주세요. 입장료는 0~17개월은 무료이며, 1인은 13,000원이며 단체할인가는 10,000원입니다. 또한, 간식 세트와 동물 간식은 각각 5,000원과 2,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쥬니멀 동물원은 방문객들에게 동물들과의 소중한 경험과 행복한 시간을 선사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여 좋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국립청주박물관

 

국립청주박물관

4. 국립청주박물관 안내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명암로 143 국립청주박물관

박물관

 

 

충북 청주시 상당구에 위치한 국립청주박물관은 충북지역의 문화유산을 조사, 연구하고 다양한 문화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중원문화의 특색을 알리기 위해 1987년 10월 30일에 개관하였습니다. 이 박물관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건축가인 김수근 선생이 설계한 건물로, 한국 현대건축의 기념비적인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국립청주박물관은 고고실과 미술실에서 충북도의 선사시대부터 조선시대까지의 발굴품과 금속문화재, 불비상 등 총 1,400여 점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또한 이건희 회장이 수집한 836점의 석조문화재 중 210여 점을 야외 석조정원에 전시하고 있습니다. 이 석조정원은 도심에서 느껴보지 못한 휴식과 문화 생활의 기회를 제공해주는 공간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국립청주박물관은 매년 다양한 주제의 특별전시를 비롯하여 박물관 연구과정, 어린이 박물관학교, 전통문화교실 등 다양한 문화교육 프로그램과 봄문화축제 등의 문화행사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또한 청명관이라는 복합문화공간에는 어린이박물관, 특별전시실, 첨단 영상시설이 갖춰져 있어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문화생활의 기회와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국립청주박물관은 충북지역의 문화유산을 소중히 보존하고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방문객들에게 문화 교육과 휴식을 동시에 제공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국립청주박물관의 다양한 전시와 프로그램들을 통해 중원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더욱 깊이 있게 알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국립청주박물관 어린이박물관

 

국립청주박물관 어린이박물관

5. 국립청주박물관 어린이박물관 안내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명암로 143

박물관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국립청주박물관 어린이박물관은 체험형 전시관입니다. 이곳은 어린이들의 문화재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는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린이박물관에서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린이들은 직접 참여하여 문화재에 대한 이론적 지식뿐만 아니라 실제로 체험하며 배울 수 있습니다.

박물관 내부는 다양한 전시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어린이들은 문화재를 직접 만져보고, 살펴보며 그 가치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전통적인 문화재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문화재에 대한 전시도 마련되어 있어 어린이들의 관심과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많은 어린이들이 찾는 인기있는 체험 프로그램 중 하나는 전통 공예 체험입니다. 어린이들은 전문가의 지도를 받으며 스스로 공예 작품을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어린이들은 손으로 직접 만든 작품의 가치와 노력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전시물에 대한 설명과 함께 문화재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입니다. 역사와 문화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으며 어린이들은 더욱 지식을 쌓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박물관은 어린이들의 창의성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공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린이들은 다양한 놀이 활동과 실험을 통해 자신만의 아이디어와 표현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충북 청주시에 방문하신다면 국립청주박물관 어린이박물관을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어린이들과 함께 문화재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충주호관광선 장회유람선

 

충주호관광선 장회유람선

6. 충주호관광선 장회유람선 안내

 

주소 : 충북 단양군 단성면 월악로 3825-31 장회나루 매표소

유람선,관광선

 

충북 가볼만한곳 주제로 소개하는 업체 중 하나인 충주호관광선 장회유람선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충주호관광선은 충북 단양군 단성면 월악로 3825-31의 장회나루 매표소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충북 지역에 위치한 고수동굴은 차량으로 약 30분 거리에 있어 관광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만천하스카이워크와 도담삼봉 역시 차량으로 약 20분에서 3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이곳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충북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되는 장소입니다.

충주호크루즈는 단양의 장회나루, 제천의 청풍나루, 충주의 충주나루를 운항하며, 충주호의 아름다운 호수를 탐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관광선은 바다 위를 운항하는 항공모함과 같이 안정적으로 운영되어 파도나 요동을 거의 느끼지 못하며, 주변의 자연환경을 최대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배에 탑승하게 되면 충주호 일대의 호수, 강, 명산, 기암절벽, 나무, 하늘, 구름 등 자연의 아름다움을 온전히 감상할 수 있습니다.

충주호크루즈는 단양의 장회와 제천의 청풍호를 왕복하는 90분간의 여행을 제공합니다. 이 구간에서는 청풍호 일대의 아름다운 경관과 구담봉, 옥순봉 등을 감상할 수 있으며, 많은 추억과 힐링을 만들어줄 것입니다. 이를 통해 오랜 시간 동안 여행객들의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충북 지역에는 다양한 관광지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온달관광지는 차량으로 약 50분 거리에 있으며, 다누리아쿠아리움, 소노문단양, 수양개빛터널, 단양패러글라이딩, 구인사, 다리안관광지, 단양강잔도길, 청풍호 모노레일, 청풍호 반케이블카, 옥순봉출렁다리, 청풍문화재단지 등도 차량을 이용해 각각 약 20분에서 1시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단양과 제천, 충주의 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하며, 다양한 관광 명소와 자연 경관을 제공합니다.

총 정리하면, 충주호관광선 장회유람선은 충북 지역의 아름다운 충주호를 탐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충주호크루즈를 탑승하게 되면 안정적인 운항과 함께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으며, 단양과 제천, 충주의 가까운 관광지들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소중한 추억과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것입니다.

 

청풍호반케이블카 물태리역

 

청풍호반케이블카 물태리역

7. 청풍호반케이블카 물태리역 안내

 

주소 : 충북 제천시 청풍면 문화재길 166

케이블카

 

충북에 위치한 청풍호반 케이블카는 청풍면 물태리에서 출발하여 비봉산 정상까지 2.3km의 구간을 운행하는 케이블카 시설입니다. 오스트리아의 도펠마이어사에서 최신형 10인승 캐빈 43대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님들께 편안하고 쾌적한 탑승 환경을 제공합니다.

비봉산 정상은 청풍호 중앙에 위치한 해발 531m의 명산으로, 봉황새가 알을 품고 먹이를 구하려고 비상하는 모습과 닮아 붙여진 이름입니다. 비봉산 정상에서의 조망은 사방이 짙푸른 청풍호로 둘러싸여 있어 마치 넓은 바다 한 가운데의 섬에 오른 듯한 느낌을 줍니다.

청풍호반 케이블카는 다양한 요금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 캐빈은 대인은 18,000원, 소인은 14,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 크리스탈 캐빈은 대인은 23,000원, 소인은 18,000원으로 탑승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올인 패키지에는 일반 대인은 27,000원, 소인은 23,000원, 크리스탈 대인은 32,000원, 소인은 27,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360패키지에는 일반 대인은 23,000원, 소인은 19,000원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청풍호반 케이블카는 청풍의 숨겨진 비경을 경험할 수 있는 장소로, 청풍호 위로 여러분의 멋진 추억을 함께 만들어드립니다. 비봉산 정상에서의 풍경과 청풍호의 아름다움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제천 옥순봉 출렁다리

 

제천 옥순봉 출렁다리

8. 제천 옥순봉 출렁다리 안내

 

주소 : 충북 제천시 수산면 옥순봉로 342

지역명소

 

 

충북 제천시에 위치한 옥순봉 출렁다리는 대한민국 명승 제 48호로 꼽히는 아름다운 관광지입니다. 이 출렁다리는 옥순봉을 가장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길이 222m, 너비 1.5m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출렁다리를 건너면 944m에 걸쳐 데크로드와 야자매트로 이루어진 트래킹길을 따라 청풍호와 옥순봉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입장료는 일반 관람객은 3,000원이며, 제천시민은 1,000원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역화폐 2천원을 사용하면 입장료로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옥순봉 출렁다리는 제천시 수산면 옥순봉로 342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연경관과 조성된 트래킹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관광지입니다. 방문자들은 이곳에서 아름다운 경치와 자연의 소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옥순봉의 아름다움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다래목장

 

다래목장

9. 다래목장 안내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 초정약수로 526-15

관람,체험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다래목장은 작고 아늑한 목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은 아이들을 위한 체험학습과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목장에서 얻는 신선한 원유를 사용하여 수제치즈와 요거트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목장에서 판매하는 주요 제품 중 하나는 떠먹는 믹스베리 요거트입니다. 신선한 요거트에 다양한 베리의 맛이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선사합니다. 이 요거트는 7,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한 다래플로트, 순우유 아이스크림, 그릭보울, 다래목장 수제스트링치즈 등 다양한 제품들 역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떠먹는 망고 요거트, 귤 요거트, 더블초코 요거트는 각각 7,000원에 판매되는 제품으로, 신선한 과일의 맛과 요거트의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어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다래목장은 작은선물상자1과 작은선물상자2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선물상자1은 21,000원에, 선물상자2는 34,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목장 제품들을 담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로 전달할 수 있는 아름다운 상자입니다.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다래목장은 자연과 동물, 그리고 신선한 목장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방문하여 아름다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고수동굴

 

고수동굴

10. 고수동굴 안내

 

주소 : 충북 단양군 단양읍 고수동굴길 8 고수동굴

관람,체험

 

충북에 위치한 단양 고수동굴은 5억 년 전 고생대 전기 해저에서 형성된 탄산염암으로 이루어진 동굴입니다. 약 200만 년 전부터 석회암 동굴이 형성되기 시작하여 오늘날까지 이어져 왔습니다.

고수동굴은 세계 3대 미굴 중 하나로 꼽히며, 미국의 루레이 동굴과 비교되기도 합니다. 동굴 내부에는 종유관, 종유석, 석순, 유석, 휴석, 동굴진주, 동굴산호, 석화 등 다양한 형상의 동굴 생성물들이 있어 마치 지하 궁전을 연상시키는 신비하고 웅장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고수동굴은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자연학습 탐험지로써,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형상의 동굴 생성물들을 구경하며 관광과 학습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동굴 내부에는 마리아상, 만물상, 천당 연못, 천지창조, 천년의 사랑, 사자바위, 인어바위, 에어리언 바위 등 재미있는 이름을 가진 형상들이 펼쳐져 있습니다. 동굴의 총 길이는 1.3km에 이르며, 어른은 11,000원, 청소년은 7,000원, 어린이는 5,000원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로, 장애인, 국가유공자, 단양군민은 5,500원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단양 고수동굴은 아시아에서 가장 멋진 자연 동굴 중 하나로 꼽히며, 방문객들에게 신비로운 경험과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합니다. 혼자 또는 가족과 함께 방문하여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다누리아쿠아리움

 

다누리아쿠아리움

11. 다누리아쿠아리움 안내

 

주소 : 충북 단양군 단양읍 수변로 111 다누리아쿠아리움

아쿠아리움

 

충북 가볼만한 곳 중 다누리아쿠아리움을 소개합니다. 다누리아쿠아리움은 충북 단양군 단양읍 수변로 111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누리아쿠아리움은 단양팔경이라고 불리는 단양군의 8개 명승지를 테마로 한 아쿠아리움입니다. 중선암, 사인암, 옥순봉, 도담삼봉 등을 아쿠아리움 안에서 그대로 재현하여 독특하고 특색있는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아쿠아리움은 높이 8m에 달하는 대형수족관이 있는데, 국내외 다양한 민물고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대규모 생태관이기 때문에 입이 떡 벌어지는 장관을 선사합니다. 아이들에게는 환상 가득한 배움의 시간이 될 것이고, 어른들에게는 순수한 동심으로 돌아가는 시간을 선사합니다.

다누리아쿠아리움의 요금은 어른은 10,000원, 청소년은 7,000원, 노인과 어린이는 6,000원입니다. 다누리아쿠아리움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장소입니다.

 

장령산자연휴양림

 

장령산자연휴양림

12. 장령산자연휴양림 안내

 

주소 : 충북 옥천군 군서면 장령산로 519 장령산산림문화휴양관

휴양림,산림욕장

 

충북에 위치한 가볼만한 곳으로 소개하고 싶은 장령산 자연휴양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장령산 자연휴양림은 충북 옥천군 군서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장령산로 519에 위치한 장령산 산림문화휴양관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장령산은 인근의 서대산(해발 970m)과 이어진 능선을 따라 솟아있는 산으로, 해발 650m에 위치한 장용산은 소나무와 참나무가 우거져 있으며 맑고 깨끗한 물이 흐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은 천연기념물 238호로 지정되어 있는 어름치가 서식하고 있어 자연환경의 보전과 생태계의 다양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휴양림 내에는 통나무집이 있어 난방시설과 주방 싱크대 등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한 겨울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1~3시간 동안 오르는 3개의 등산로가 개설되어 있어 어린이부터 어려움 없이 오를 수 있으며 정상에서는 옥천 시가지 전경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금천상류 계곡을 활용하여 자연수 수영장을 만들어 이용객들에게 시원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장령산 자연휴양림 근처에는 용암사라고 불리는 유명한 사찰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충북 유형문화재 17호로 지정된 용암사 마애불과 보물 1338호인 옥천 용암사 쌍삼층석탑이 자리하고 있으며, 조각 솜씨가 정교하여 예술적 가치가 높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유적지는 등산객과 신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장령산 자연휴양림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문화유적지의 매력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방문객들에게 여러 가지 활동과 휴식의 기회를 제공하며, 자연 사랑자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장소입니다.

 

옥화자연휴양림

 

옥화자연휴양림

13. 옥화자연휴양림 안내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 운암옥화길 140

휴양림,산림욕장

 

충북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에 위치한 옥화자연휴양림은 1999년 8월 2일에 개장한 곳입니다. 휴양림의 면적은 136ha로, 최대 110명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이 휴양림은 청주시 속리산국립공원으로 가는 도로변에 위치해 있어 접근이 매우 편리하며, 인근 도로를 따라 12km에 걸쳐 옥화9경이 펼쳐져 있습니다.

휴양림에는 통나무집 10동, 벽돌집 5동, 흙집 3동과 같은 다양한 숙박 시설이 있습니다. 또한 수영장, 10km의 등산로, 4km의 자전거도로, 줄타기, 씨름장, 족구장, 배구장과 같은 체육시설 5종류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야외 교실, 자연관찰로, 강수욕장, 물놀이장, 원두막 등 다양한 부대 시설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로 휴식을 취하기에 적합합니다. 등산로를 따라 올라가면 보은군과 경계를 이루는 정상부에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가 있습니다.

휴양림 주변에는 청석굴, 용소, 천경대, 옥화대, 금봉, 금관숲, 가마소뿔, 신선봉, 박대소와 같은 옥화9경과 속리산국립공원, 대청호, 화양동계곡과 같은 다양한 관광지가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자연 속에서 즐기는 휴양과 관광을 원하는 여행자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명소입니다.

 

 

 

 

https://esdesloan.com/entry/%EC%95%88%EC%82%B0-%EA%B0%80%EB%B3%BC%EB%A7%8C%ED%95%9C%EA%B3%B3-%EC%97%AC%ED%96%89%EC%BD%94%EC%8A%A4-%EB%B3%BC%EA%B1%B0%EB%A6%AC-%EC%B6%94%EC%B2%9C%ED%95%B4%EC%9A%94 

 

안산 가볼만한곳 여행코스 볼거리 추천해요

안산, 경기도에 위치한 이곳은 자연과 도시의 조화로운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다양한 관광지와 볼거리로 가득한 안산은 누구나 편안하게 쉬어갈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오늘은 안산에서

esdesloan.com

https://esdesloan.com/entry/%EA%B0%95%EC%9B%90%EB%8F%84%EA%B3%A0%EC%84%B1-%EA%B0%80%EB%B3%BC%EB%A7%8C%ED%95%9C%EA%B3%B3-%EA%B0%88%EB%A7%8C%ED%95%9C%EA%B3%B3-%EC%97%AC%ED%96%89%EC%BD%94%EC%8A%A4-%EC%B5%9C%EA%B3%A0 

 

강원도고성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여행코스 최고

안녕하세요, 강원도 고성 가볼만한 곳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강원도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다양한 관광지로 유명한 지역인데요. 특히 고성은 그 중에서도 매력적인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esdesloan.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