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철원 가볼만한곳 여행코스 놀거리 좋아요

by esdes 2024. 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여러분들에게 철원 가볼만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이곳 철원은 매력적인 명소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지금부터 여러분들에게 철원에서 꼭 방문해야 할 업체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함께 철원을 떠나볼 준비가 되었다면,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철원 가볼만한곳 8곳 안내

 

군탄공원

 

군탄공원

1. 군탄공원 안내

주소 : 강원 철원군 갈말읍 호국로 4914-27

도시,테마공원

 

 

군탄공원은 강원도 철원군 갈말읍에 위치한 곳으로, 호국로 4914-27번지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곳은 비차동차 전용도로로 유명합니다.

군탄공원은 자연환경과 역사적인 가치를 함께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은 평창 동계올림픽의 군탄공원과 함께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군탄공원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철원의 역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곳에서는 철원군의 역사적인 이야기와 전쟁 시기의 흔적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군탄공원은 매년 다양한 문화행사와 축제도 개최되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장소입니다.

군탄공원에서는 자연과 역사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산책로와 전망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멋진 풍경과 역사적인 지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군탄공원은 자전거 도로와 걷기로 즐길 수 있는 산책로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철원의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군탄공원은 자연과 역사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철원을 방문하신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고석정

 

고석정

2. 고석정 안내

주소 : 강원 철원군 동송읍 태봉로 1825

지역명소

 

 

철원에 위치한 고석정은 한탄강의 중류에 위치한 아름다운 곳입니다. 신라 진평왕이 세운 고석정은 강 중앙에 자리한 약 10m 높이의 바위로 절경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곳은 조선시대 의적인 임꺽정이 숨어 활동했던 장소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고석정은 주차 시 대형 차량은 5,000원, 소형 차량은 2,000원의 주차료가 있으며, 30분 이내에 출차하면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이곳을 방문하면 임꺽정의 동상을 볼 수 있는 광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소형 차량의 경우 30분 이내에 출차하면 무료이며, 대형 차량의 경우 30분 이내에 출차하면 5,000원의 입장료를 내셔야 합니다.

고석정은 한탄강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철원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추천하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삼부연폭포

 

삼부연폭포

3. 삼부연폭포 안내

 

주소 : 강원 철원군 갈말읍 신철원리

폭포

 

강원 철원군 갈말읍에 위치한 삼부연폭포는 명성산 중턱의 화강암 지대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삼부연폭포는 중생대 쥐라기의 화강암 지표에 의해 오랜 기간의 침식으로 형성된 높이 약 20m 규모의 3단 폭포입니다. 이곳은 폭포의 하부가 가마솥처럼 움푹 패여 있어 가마부(金) 자를 써서 삼부 연(三釜淵)폭포라 불리고 있습니다.

삼부연폭포에서는 폭포의 물줄기가 세 번 꺾이며, 하단의 벽면에는 현재 물이 떨어지는 물줄기 옆으로 둥글고 매끈하게 깎여나간 부분이 있습니다. 이곳은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삼부연폭포는 입장료가 무료이므로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면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산책이나 사진 촬영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삼부연폭포는 철원에서 가볼만한 명소 중 하나로,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많은 방문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곳입니다.

 

비네본 치즈체험장

 

비네본 치즈체험장

4. 비네본 치즈체험장 안내

 

주소 : 강원 철원군 김화읍 김화로 217 비네본 치즈체험장

관광농원,팜스테이

 

 

[철원 가볼만한곳] 비네본 치즈체험장

강원 철원군 김화읍에 위치한 비네본 치즈체험장은 치즈를 체험할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합니다. "Play With Cheese!!"라는 슬로건으로, 이곳에서는 치즈의 맛을 오감으로 실감할 수 있습니다.

비네본 치즈체험장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휴일 가족체험을 위해 다음과 같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치즈체험, 낙농체험 : 치즈 체험과 함께 낙농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약 60분 소요됩니다. 1인당 15,000원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체험 시 150g의 치즈가 제공됩니다.

2. 피자체험, 낙농체험 : 피자 만들기와 낙농체험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약 60분 소요됩니다. 1인당 15,000원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28cm 지름의 2인분 피자가 제공됩니다.

3. 치즈+피자체험, 낙농체험 : 치즈체험과 피자체험, 그리고 낙농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약 90분 소요됩니다. 1인당 25,000원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150g의 치즈와 28cm 지름의 2인분 피자가 제공됩니다.

4. 퐁뒤체험, 낙농체험 : 퐁뒤 만들기와 낙농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약 60분 소요됩니다. 1인당 18,000원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비네본 치즈체험장에서는 체험을 통해 우유가 치즈로 완성되는 과정을 실제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일 새벽 착유한 비전목장의 원유를 사용하여 치즈를 만들기 때문에 신선하고 맛있는 치즈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네본 치즈체험장에서는 다양한 치즈와 관련된 제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워먹는 치즈 120g와 스트링치즈 100g는 각각 7,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치즈만들기 체험은 15,000원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2인분 피자를 만들어볼 수 있는 피자만들기 프로그램은 15,000원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수제 요거트 1000ml은 9,000원에, 2개의 수제 요거트 500ml 세트는 10,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치즈 퐁뒤 체험은 15,000원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비네본 치즈체험장은 철원에서 가볼만한 곳 중 하나로, 신선하고 맛있는 치즈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곳입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찾아가서 특별한 경험을 즐겨보세요.

 

철원역사문화공원

 

철원역사문화공원

5. 철원역사문화공원 안내

 

주소 : 강원 철원군 철원읍 금강산로 262

도시,테마공원

 

 

강원 철원군에 위치한 철원역사문화공원은 여러 가지 매력적인 시설과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공원 내에는 모노레일, 캐리커처, 디어팜, 복고다방 등 다양한 시설이 있어서 구경하고 놀기에 좋습니다.

이곳의 사장님과 직원분들은 매우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어서 내게 좋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그러나 참고내용에 언급된 '삼형제농장'은 절대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곳은 불친절하고 가격도 비싸며, 제공되는 음식도 별로 좋지 않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른 가게를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변에는 가격이 저렴하고 맛도 좋은 가게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다른 가게들은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방문객들이 만족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공원의 입장료는 성인은 5,000원, 청소년은 3,000원, 어린이는 2,000원입니다. 이 가격에 맞게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으니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철원역사문화공원은 철원 근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학마을영농조합법인

 

학마을영농조합법인

6. 학마을영농조합법인 안내

 

주소 : 강원 철원군 동송읍 오덕로 196

체험마을

 

강원 철원군 동송읍에 위치한 학마을영농조합법인은 철원오대쌀 주생산지인 대야잔평에 자리한 농촌체험휴양마을입니다. 이곳은 넓은 평야에 위치하여 휴양을 즐기기에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변에는 고석정, 은하수교, 한탄강 주상절리, 노동당사, 철새타운 등 다양한 관광지가 위치하고 있어 관광객들에게 접근성과 동선이 편리합니다.

학마을영농조합법인에서는 철원오대쌀을 주 테마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식여행" 체험과정에서는 오대쌀을 활용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나마네컵&맷돌커피" 체험을 통해 전통적인 분쇄 방식으로 만든 커피를 맛보거나, 나마네컵에 들어있는 다양한 허브차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추가로 "학저수지 생태탐방투어"를 통해 자연과 교감하며 휴식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또한 학마을영농조합법인은 펜션형 룸 7개를 보유하고 있어 휴식을 원하는 개인이나 가족들에게 쾌적한 숙박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세미나나 교육 등의 단체 행사도 가능하며, 이를 위한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학마을영농조합법인은 철원에서의 다양한 체험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담터계곡

 

담터계곡

7. 담터계곡 안내

 

주소 : 강원 철원군 동송읍 상노리 857-5

계곡

 

강원도 철원군 동송읍에 위치한 담터계곡은 매우 시원하고 깨끗한 자연 경관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은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매우 적합하며, 근처에는 반려견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캠핑장도 다수 있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담터계곡은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합니다. 청량한 물에서 시원하게 놀 수 있으며, 주변에는 푸른 숲과 아름다운 야생 동물들이 어우러져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깨끗한 물과 푸른 하늘 아래에서 즐기는 피크닉은 여러분에게 새로운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담터계곡 주변에는 다양한 캠핑장이 있어 편안한 숙박과 함께 자연을 더욱 가까이 느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아늑한 캠프파이어를 즐기거나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반려견과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시설도 마련되어 있어,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담터계곡은 시원한 자연과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주말이나 휴가 기간에 가족, 친구들과 함께 이곳을 방문하여 멋진 시간을 보내보세요.

 

순담계곡

 

순담계곡

8. 순담계곡 안내

 

주소 : 강원 철원군 갈말읍 지포리

계곡

 

 

강원도 철원군 갈말읍에 위치한 순담계곡은 청정한 자연환경과 아름다운 경관으로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한탄강 주상절리길이 지나가는 이곳은 자연풍경과 함께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순담계곡은 맑은 물이 투명하게 흐르며, 깊은 계곡 사이로 푸른 숲과 절벽이 잘 어울려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합니다. 계곡에는 다양한 크기와 규모의 폭포, 연못, 약수터 등이 있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특히, 여름에는 시원한 물놀이와 강변에서의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가을에는 빛나는 단풍으로 인해 아름다움이 배가됩니다.

한탄강 주상절리길은 순담계곡을 따라 조성된 산책로로, 산과 강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자연과 조화롭게 놓인 휴게시설에서 쉬어가며 힐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는 다양한 식당과 카페가 있어 맛있는 음식과 함께 일상을 잊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순담계곡과 한탄강 주상절리길은 철원의 아름다운 자연을 경험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청정한 자연환경과 아름다운 경관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창원 풀빌라펜션 추천 BEST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원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휴식과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풀빌라펜션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창원은 부산과 근접해 있으면서도 푸른 바다와 신선한 공기를 만끽할

esdesloan.com

 

사천 풀빌라펜션 추천 정리 6곳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사천 풀빌라펜션에 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천은 경남지역에 위치한 아름다운 해변이 있는 곳으로, 여름철에는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이곳

esdesloan.com

 

반응형

자주 찾는 질문 Q&A

Q1. 철원 가볼만한곳은 어떤 곳이 있나요?

철원에는 군탄공원, 고석정, 삼부연폭포, 비네본 치즈체험장, 철원역사문화공원, 학마을영농조합법인, 담터계곡, 순담계곡 등 많은 가볼만한 곳이 있습니다. 이곳들은 자연 경관이 아름답고 역사적인 가치를 지니며 다양한 체험과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Q2. 철원 가볼만한곳에서 어떤 활동을 할 수 있나요?

철원 가볼만한곳에서는 군탄공원에서 자연과 역사를 느끼며 산책이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고, 고석정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삼부연폭포에서는 폭포를 감상하며 자연을 즐기고, 비네본 치즈체험장에서는 치즈를 만들어보고 맛볼 수 있습니다. 철원역사문화공원에서는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으며, 학마을영농조합법인에서는 오대쌀을 활용한 체험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담터계곡과 순담계곡에서는 시원한 물놀이와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Q3. 철원 가볼만한곳은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에 좋은가요?

네, 철원 가볼만한곳은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군탄공원이나 철원역사문화공원은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네본 치즈체험장에서는 치즈를 체험하고 맛볼 수 있으며, 담터계곡이나 순담계곡에서는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만들어보세요.

Q4. 철원 가볼만한곳은 어떤 계절에 방문하기 좋아요?

철원 가볼만한곳은 계절마다 매력적인 면이 있어 언제든 방문하기 좋습니다. 봄에는 꽃들이 피어나고, 여름에는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을에는 단풍이 아름답게 물들어 경치를 즐길 수 있고, 겨울에는 특히 고석정에서 아름다운 설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계절에 맞춰 철원의 매력을 만끽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