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 풀빌라펜션 추천 BEST 4곳

by esdes 2024. 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원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휴식과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풀빌라펜션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창원은 부산과 근접해 있으면서도 푸른 바다와 신선한 공기를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로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이제 함께 창원의 풀빌라펜션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창원 풀빌라펜션 4곳 안내

 

스테이매료

 

스테이매료

1. 스테이매료 안내

주소 : 경남 밀양시 하남읍 백산3길 9-3

펜션

 

 

경남 밀양시 하남읍에 위치한 '스테이매료'는 조용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곳은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아 홀리게 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테이매료는 하루 한 팀만을 위한 프라이빗 한옥 풀빌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실내에는 자쿠지와 실외 수영장이 있으며, 별도의 바베큐장과 불멍존도 제공됩니다. 침실에는 LG스텐바이미와 다양한 다이슨 제품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킹사이즈 침대와 스마트폰 무선 충전기, mill 컨벡터도 제공됩니다. 거실에는 삼성더플레이트, 비스포크 큐커, 비스포크 정수기, 냉장고, 마샬III 블루투스 등이 있어 편리한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테이매료의 이용 요금은 1인 추가 시 20,000원입니다. 추가 인원에 따라 접이식 싱글 매트리스와 침구세트가 제공되며, 24개월 미만의 영아는 별도의 추가 요금은 없으나 인원수에는 포함되지만 침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바베큐장 이용은 별도로 20,0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055 풀빌라 펜션

 

055 풀빌라 펜션

2. 055 풀빌라 펜션 안내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동면 다구2길 121-67

펜션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에 위치한 055 풀빌라 펜션은 풀빌라 스타일의 펜션입니다. 펜션은 진동면 다구2길에 자리하고 있으며, 주변에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근접한 위치에 있습니다.

객실은 다양한 유형이 있으며, 각각의 객실은 기준 인원에 따라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기준 인원을 초과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하므로 예약 시 인원 수를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펜션은 체크인 시간이 15시, 체크아웃 시간이 11시로 정해져 있습니다. 만약 11시 이후에 체크아웃을 원하실 경우 레이트 체크아웃이 적용되며 시간당 3만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 시간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01호(단체룸)

- 가격: 449,000원부터 629,000원

- 결제 수단: 네이버페이

- 일반객실로, 기준 4인까지 숙박 가능하며 최대 8인까지 숙박이 가능합니다.

- 방 1개, 침대 2개, 욕실 2개가 제공됩니다.

2. 102호

- 가격: 219,000원부터 309,000원

- 결제 수단: 네이버페이

- 일반객실로, 기준 2인까지 숙박 가능하며 최대 3인까지 숙박이 가능합니다.

- 방 1개, 침대 1개, 욕실 1개가 제공됩니다.

3. 103호+104호(단체룸)

- 가격: 449,000원부터 629,000원

- 결제 수단: 네이버페이

- 일반객실로, 기준 4인까지 숙박 가능하며 최대 6인까지 숙박이 가능합니다.

- 방 2개, 침대 2개, 욕실 2개가 제공됩니다.

펜션 예약 시에는 네이버페이를 통해 결제할 수 있으며, 당일 예약 후 당일 이용을 원하는 경우 예약이 확정되지 않으므로 먼저 업체에 이용 가능 여부를 문의한 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사진은 총 22장이 제공되며, 각각의 객실에 대한 사진은 숙박 편의와 시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펜션의 아늑한 분위기와 편안한 시설이 방문자들에게 즐거운 휴가를 선사할 것입니다.

 

원전리 힐링타임 펜션

 

원전리 힐링타임 펜션

3. 원전리 힐링타임 펜션 안내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 이순신로 654

펜션

 

창원에 위치한 풀빌라펜션 중 한 곳인 원전리 힐링타임 펜션을 소개합니다. 이 펜션은 행복한 여행을 위한 필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펜션에는 초대형 야외 수영장과 개별 온수수영장이 있는 객실이 있어 다양한 유형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풀빌라 101호는 2룸 3베드를 갖춘 객실로, 199,000원부터 예약 가능합니다. 이 객실은 최대 8명까지 숙박할 수 있으며, 일반 객실로 1개의 방과 침대, 욕실을 제공합니다. 또한,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키즈풀 201호는 2룸 3베드를 갖춘 객실로, 149,000원부터 예약 가능합니다. 이 객실은 최대 8명까지 숙박할 수 있으며, 일반 객실로 1개의 방과 침대, 욕실을 제공합니다. 또한,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오션뷰 202호는 킹 사이즈 침대를 갖춘 객실로, 109,000원부터 예약 가능합니다. 이 객실은 최대 4명까지 숙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힐링타임 펜션은 다양한 객실 유형과 편리한 결제 방법을 제공하고 있으며, 창원에서 편안한 휴식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선택지입니다.

 

고요스테이

 

고요스테이

4. 고요스테이 안내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동면 태봉1길 343-227

생활형숙박시설

 

 

고요스테이는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동면에 위치한 풀빌라펜션입니다. 이곳은 도시의 소음과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고 싶은 분들에게 평화로운 자연 풍경과 진정한 휴식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고요스테이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그 풍경입니다. 주변에는 아름다운 자연이 펼쳐져 있어서 손님들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풀빌라펜션 내부에서는 넓은 창을 통해 탁 트인 공원이나 계곡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 온전히 힐링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요스테이는 풀빌라펜션으로서 다양한 숙박 시설과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편안하고 넓은 객실은 펜션에 머무는 동안 손님들에게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넓은 주방과 식당 공간도 구비되어 있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풀과 바베큐 시설도 제공되어 여름철 시원한 물놀이와 맛있는 바베큐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고요스테이는 주변에 다양한 관광 명소도 위치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까운 거리에는 시립마산도서관, 진동댐, 태봉산 등이 있어서 손님들은 편안한 휴식을 즐기는 동시에 자연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고요스테이는 도시 생활에 지친 분들을 위한 풀빌라펜션으로, 고요한 자연 풍경과 함께 진정한 휴식을 찾고자 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장소입니다. 이곳에서 느끼는 평화로움과 여유로움은 손님들에게 뜻깊은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사천 풀빌라펜션 추천 정리 6곳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사천 풀빌라펜션에 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천은 경남지역에 위치한 아름다운 해변이 있는 곳으로, 여름철에는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이곳

esdesloan.com

 

창원 가볼만한곳 여행지 놀거리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창원에서 가볼만한 곳을 알려드릴게요. 창원은 경상남도에 위치한 도시로,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요. 이곳에서는 역사적인 유적지부터 자연 경관, 문화예술 공

esdesloan.com

 

반응형

자주 물으시는 질문

Q: 풀빌라펜션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A: 풀빌라펜션 예약은 각 펜션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예약 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펜션의 예약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원하는 일정에 맞는 객실을 선택하여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펜션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의 결제 수단을 제공하며, 예약 시에는 선결제 또는 현장 결제가 가능합니다.

Q: 예약 취소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예약 취소는 각 펜션의 예약 취소 정책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보통은 예약 확인 이메일이나 예약 사이트 내 예약 내역을 확인하여 취소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예약 취소 시에는 일정한 취소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예약 전에 펜션의 취소 정책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Q: 풀빌라펜션 입실 시간과 퇴실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보통 풀빌라펜션의 입실 시간은 오후 3시이며, 퇴실 시간은 다음 날 오전 11시입니다. 하지만 일부 펜션은 입실 시간과 퇴실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므로, 예약 시에는 펜션의 운영 정책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늦은 체크아웃을 원하실 경우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