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시 가볼만한곳 놀거리 여행코스 추천해요

by esdes 2024. 3.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시 가볼만한 곳을 소개하는 블로그에 오신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제주도는 국내외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여행지로서, 그 매력은 어느 하나 빠짐없이 매료시키는 힘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제주시에 위치한 다양한 업체들을 소개하고, 다양한 체험과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장소들을 한데 모아봤습니다. 함께 가볍게 여행을 떠나보세요!

제주시 가볼만한곳 11곳 소개

 

노형수퍼마켙

 

노형수퍼마켙

1. 노형수퍼마켙 소개

주소 : 제주 제주시 노형로 89

관람,체험

 

 

제주시에 위치한 노형수퍼마켙은 오래 전에 두 개의 지구를 잇는 '문'의 존재가 있었습니다. 이 '문'은 우리가 살고 있는 첫 번째 지구와 신화, 설화, 상상 속 이야기가 펼쳐지는 두 번째 지구를 연결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어느 순간부터 '문'의 존재를 잊기 시작하고, 그 기억은 모두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지금, 잊혀진 문인 The Forgotten Door을 찾아서 두 지구를 다시 연결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세계 곳곳에 숨겨진 문을 발견하면 놀라운 일이 벌어지고, 아무도 상상할 수 없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노형수퍼마켙에 입장하려면 성인은 15,000원, 청소년은 13,000원, 어린이(8-13세)는 10,000원의 입장료가 필요합니다. 또한 음료가 포함된 입장권은 성인은 18,000원, 청소년은 16,000원, 소인은 13,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민 중 국가 유공자는 입장료에서 2,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36개월 미만의 유아와 1~3급 장애인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노형수퍼마켙은 잊혀진 문의 역사와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많은 이야기와 상상력이 담긴 문화공간에서 새로운 경험을 즐겨보세요.

 

한림공원

 

한림공원

2. 한림공원 소개

주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00

식물원,수목원

 

 

제주시에 위치한 한림공원은 1971년에 개장한 관광지로, 창업자 송봉규가 제주의 한림 일대에 광활한 벌판을 조성한 곳입니다. 한림공원은 9개의 환상적인 테마 파크로 구성되어 있어 매년 100만 명 이상의 국내외 방문객들이 찾는 세계적인 명소입니다.

한림공원 내의 야자수 길은 나무들이 높이 솟아 있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적당한 습도가 유지되어 산책하기에 적합합니다. 또한 협재굴과 쌍용굴은 용암동굴과 석회동굴의 특징을 함께 볼 수 있는 곳으로, 천장과 벽면에 스며든 석회수로 인해 독특한 모습을 갖고 있습니다.

재암민속마을에서는 과거 제주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초가집을 관람할 수 있으며, 분재원에는 다양한 분재와 희귀한 자연석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파리조류원에서는 일반적으로 볼 수 없는 동물들을 관찰할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 여행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한림공원을 모두 둘러보는 데에는 약 2-3시간이 소요됩니다. 중간에 쉬는 시간이 필요하다면 숲 속에 위치한 정자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정자 안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으며, 주변 식물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입장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일반: 15,000원

- 청소년: 10,000원

- 어린이: 9,000원

- 경로: 12,000원

- 성인(단체): 12,000원

- 경로(단체): 11,000원

- 청소년(단체): 8,000원

- 어린이(단체): 7,000원

- 성인(도민): 11,000원

한림공원은 자연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제주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추천하는 명소입니다.

 

수목원테마파크

 

수목원테마파크

3. 수목원테마파크 소개

 

주소 : 제주 제주시 은수길 69

테마파크

 

제주시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인 수목원 테마파크를 소개합니다. 이 테마파크는 제주시 은수길 69에 위치해 있으며, 한라수목원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수목원 테마파크는 아이스 뮤지엄과 3D 착시(트릭) 아트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실내 관광지입니다. 관람객들은 5D 입체 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예: 아이스 컵 만들기)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편안한 관람을 위해 365일 연중무휴로 밤 9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장료는 기본 입장권이 대인은 15,000원, 청소년과 소인은 14,000원입니다. 또한, 제주도민, 경로, 복지를 위한 할인 가격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주도민, 경로, 복지 대인은 13,000원으로 입장할 수 있고, 청소년과 소인은 12,000원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만들기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16,000원을 추가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수목원 4종이 포함된 입장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목원 4종 입장권은 성인은 15,000원, 청소년은 14,000원, 소인은 14,000원입니다.

또한, VR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VR 1회권은 5,000원, VR 3회권은 12,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환상숲곶자왈공원

 

환상숲곶자왈공원

4. 환상숲곶자왈공원 소개

 

주소 : 제주 제주시 한경면 녹차분재로 594-1

자연공원

 

 

제주시에 위치한 환상숲 곶자왈 공원은 용암이 형성해 놓은 원시림으로, 남방계식물과 북방계 식물이 함께 관찰되는 독특한 생태계를 자랑합니다. 도너리 오름에서 분출하여 흘러내려온 용암으로 형성된 이 공원은 바위와 나무, 넝쿨이 얽히고 설켜 이루어진 정글의 모습을 한 곳입니다.

환상숲 곶자왈 공원은 농촌진흥청이 지정한 농촌교육농장이자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에서 지정한 대한민국 '100대 스타 농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곶자왈을 주제로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책으로만 배운 것들을 실제로 보고, 듣고, 체험할 수 있는 살아있는 학습의 장이 되어주는 곳입니다.

입장료는 성인은 5,000원, 어린이/장애인/국가유공자/도보여행자는 4,000원, 제주도민은 3,000원입니다. 또한 족욕 체험을 원한다면 12,000원을 추가로 내면 체험할 수 있습니다.

환상숲 곶자왈 공원은 자연 속에서 식물과의 만남과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니, 관광객들에게 추천하는 가치가 충분한 공간입니다.

 

산양큰엉곶

 

산양큰엉곶

5. 산양큰엉곶 소개

 

주소 : 제주 제주시 한경면 청수리 956-6

관람,체험

 

 

산양큰엉곶은 제주 제주시 한경면에 위치한 곳으로, 평지가 아닌 협곡이 있는 숲을 뜻합니다. 크게 달구지길과 숲길탐방로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각의 구역에서 다양한 활동과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달구지길은 포토존과 체험학습을 위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옛 시절 소와 말이 달구지를 끌고 다니는 경치를 직접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현대적인 요구에 맞게 동화 속 '숲속의 작은 마을'을 재구현하여 방문객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숲길탐방로는 숲속을 걷는 산책로로, 여기에서는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숲의 신선한 공기와 푸르름이 넘치는 경치를 감상하며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이나 가족단위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휴식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입장료는 성인(20세 이상)이 6,000원, 경로(만 65세 이상)는 5,000원, 청소년 및 어린이(36개월 이상)는 5,000원입니다. 제주도민은 3,000원으로 입장할 수 있으며, 국가유공자와 장애인도 동일하게 3,000원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각 기준에 맞게 입장료를 지불하시면 다양한 활동과 숲속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산양큰엉곶은 자연과 문화를 함께 만끽할 수 있는 장소로, 방문객들에게 아름다운 경치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조용한 자연 속에서 힐링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제주양떼목장

 

제주양떼목장

6. 제주양떼목장 소개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도치돌길 289-13

관람,체험

 

제주시에 위치한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인 제주 양떼목장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여러 동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입니다. 목장 내에서는 귀여운 양들과 다른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늑한 카페에서는 향긋한 커피를 즐길 수 있어 힐링 타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제주 양떼목장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입장료는 성인이 5,000원, 청소년과 소인은 각각 4,000원입니다. 설날 당일에도 정상 운영되므로, 설날에도 양떼목장을 방문하여 자연과 양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경치 아름다운 제주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과 함께 양떼목장에서의 휴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주라프

 

제주라프

7. 제주라프 소개

 

주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선교로 115-1

짚라인

 

제주시에서 가볼 만한 곳 중 하나는 "제주라프"입니다. 제주라프는 제주시 조천읍 선교로 115-1에 위치해 있습니다. 라프라이 발권 시간은 기상 상황과 업체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방문 전에 업체에 전화 문의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라프를 이용하실 때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단체 버스 투어나 택시 투어와 같이 기사나 가이드와 함께 이용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2. 타 할인 쿠폰과 중복으로 할인받을 수 없습니다.

3. 반려동물 출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4. 사진 및 비디오 촬영은 가능합니다.

제주라프의 이용 시간은 09:00부터 18:00까지입니다. 점심 시간은 12:00부터 13:00까지이며, 오전 발권은 11:30에 마감됩니다.

제주라프의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라프라이: 35,000원

- 라풋: 12,000원

- 라플라이+라풋: 47,000원

- 라플라이 (도민): 23,000원

- 라풋 (도민): 9,000원

제주라프는 제주시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장소 중 하나로, 방문객들에게 재미와 휴식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코스와 프로그램을 통해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으며, 특히 라프라이와 라풋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풍부한 경험을 즐길 수 있으니, 제주를 방문하신다면 제주라프를 꼭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캔디원

 

캔디원

8. 캔디원 소개

 

주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선교로 384 캔디원 CANDYONE

관람,체험

 

 

제주시 가볼만한 곳 중 한 곳으로 소개할 수 있는 곳은 "캔디원"입니다. 캔디원은 제주 제주시 조천읍에 위치해 있으며, 캔디 만들기 체험과 톡톡 캔디컷팅 체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캔디 만들기 체험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의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입니다. 단, 키가 120cm 이상인 아이들에게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 체험에는 자르기 체험이 포함되어 있으며, 소요시간은 약 50분입니다. 다만, 체험 어린이의 인원 수나 평균 연령에 따라 5-10분 정도 가감될 수 있으므로 참고해주세요.

톡톡 캔디컷팅 체험은 6세부터 7세 아동들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보호자 중 한 분이 체험실로 입장하여 함께 체험할 수 있으며, 체험 소요시간은 10~15분 정도입니다. 이 체험은 수제 캔디의 마지막 단계인 자르기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캔디원은 매일 4개의 체험 운영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체험은 10:30, 13:00, 14:30, 16:00에 운영되며, 매장 운영 시간은 9:00부터 18:00까지입니다.

만약 체험하는 어린이들이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문의 후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체험 반죽은 금방 굳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주의 사항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문의는 *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또한, 캔디원에서는 포토 체험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성스럽게 후기를 남겨주신 분들 중에서 베스트 리뷰를 추첨하여 매월 5일에 5만원 포인트를 적립해드리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참여는 캔디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니 체험 후 후기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축하되신 분들은 매월 5일에 스마트 플레이스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당첨 안내가 공지될 예정입니다. 이 때 당첨된 체험 포토 리뷰는 캔디원 블로그와 SNS에 홍보 자료로 사용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캔디원 웹사이트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캔디원은 매력적인 캔디 만들기 체험을 제공하고,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합니다.

 

화조원

 

화조원

9. 화조원 소개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원로 804

동물원

 

제주시에 위치한 화조원은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생명의 신비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매, 올빼미, 앵무새 등 다양한 새들과 소형 동물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화조원은 멋진 풍경과 함께 자연에서의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제주시 애월읍 애원로 804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제주 안에서도 높은 하늘에 떠 있는 매나 밤중에 눈을 밝히는 올빼미, 그리고 오색으로 빛나는 앵무새 등 다양한 동물들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화조원에는 어린이(36개월~만12세), 노인우대(65세이상), 대인(만19세~64세), 청소년(만13세~만18세), 국가유공자, 제주도민 등 다양한 인원을 위한 입장료가 있습니다. 어린이와 노인 우대 요금은 14,000원이며, 대인은 18,000원, 청소년은 16,000원입니다. 국가유공자와 제주도민의 경우에는 가격이 변동됩니다.

화조원은 자연과 동물들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꼭 가볼만한 곳입니다.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자연 속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도치돌알파카목장

 

도치돌알파카목장

10. 도치돌알파카목장 소개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도치돌길 303 도치돌목장

동물원

 

제주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한 도치돌알파카목장은 알파카를 비롯한 양, 염소, 토끼, 말과 같은 다양한 동물 친구들이 사는 곳입니다. 이 곳은 아름다운 숲 속에 자리해 있어 자연과 함께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도치돌알파카목장은 알파카의 사랑스러운 외모와 독특한 행동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알파카뿐만 아니라 다른 동물 친구들과도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숲을 따라 산책로를 걸으며 동물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도치돌알파카목장은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줍니다. 자연과 동식물이 조화로운 환경에서 동물들과 교감하며 힐링할 수 있습니다. 번데기가 나온 교감공간이 준비되어 있어 동물들과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도치돌알파카목장은 아이들에게도 좋은 장소입니다. 아이들은 동물들과 친해지고 소통하는 데에 큰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말과 씨름을 할 수 있는 체험장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의 꿈과 상상을 이루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도치돌알파카목장은 일년 내내 방문할 수 있는 곳으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자연과 동물들과 함께하는 힐링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적합한 장소이며, 동물들과의 교감을 통해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한라산소주

 

한라산소주

11. 한라산소주 소개

 

주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555

관람,체험

 

제주시에서 가볼 만한 곳 중 한 곳은 한라산소주 공장투어입니다. 이 공장은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555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라산소주는 제주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주 브랜드로, 제주 향토기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라산소주 공장투어를 통해 1950년부터 이어져온 한라산소주의 역사와 소주 제조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공장에서는 맑고 깨끗한 화산암반수로 만들어진 한라산소주를 직접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공장 출고가로 한라산소주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투어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성인: 6,000원

- 미성년자: 3,000원

- 미취학 아동: 무료

- 제주도민: 1,000원

- 한림읍민: 무료

또한 단체로 방문하는 경우에는 요금이 변동되니, 사전에 확인해야 합니다.

한라산소주 공장투어는 제주를 여행하는 많은 이들에게 필수 코스로 추천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한라산소주와 그 공장에서의 경험을 통해 제주의 특별한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고창 풀빌라펜션 추천 LIST 6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숙박장소로 손꼽히는 고창 풀빌라펜션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고창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특색있는 문화유산으로 유명한 지역으로, 많은

esdesloan.com

 

고창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놀거리 좋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고창에 가볼만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고창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풍부한 역사를 가진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esdesloan.com

 

완도 가볼만한곳 놀거리 여행코스 훌륭해요

완도, 그 맑고 깨끗한 섬으로 떠나볼까요? 한국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만날 수 있는 여행지로 손꼽히는 완도는 푸른 바다와 신선한 공기가 일품입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완도에서 즐길 수 있

esdesloan.com

 

반응형

자주 묻으시는 질문

1. 제주시 가볼만한 곳은 어디인가요?

제주시에는 다양한 관광지와 체험 장소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노형수퍼마켙, 한림공원, 수목원테마파크, 환상숲 곶자왈 공원, 제주 양떼목장 등이 있습니다. 이곳들에서는 자연과 문화를 함께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활동과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제주시 가볼만한 곳에는 어떤 종류의 체험이 있나요?

제주시에는 다양한 체험과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장소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노형수퍼마켙에서는 잊혀진 문의 역사와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고, 한림공원에서는 식물원과 수목원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목원테마파크에서는 3D 착시 아트와 아이스 뮤지엄을 즐길 수 있으며, 환상숲 곶자왈 공원에서는 독특한 생태계와 동물교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3. 제주시 가볼만한 곳의 입장료는 어떻게 되나요?

제주시 가볼만한 곳의 입장료는 각 장소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면, 한림공원의 입장료는 성인은 15,000원, 어린이는 9,000원이며, 수목원테마파크의 입장료는 성인은 15,000원, 어린이는 9,000원입니다. 노형수퍼마켙의 입장료는 성인은 15,000원, 청소년은 13,000원 등 각 장소마다 다양한 가격표가 있으니 방문 전에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