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횡성 풀빌라펜션 추천 안내 6곳

by esdes 2024. 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횡성의 아름다운 풀빌라펜션들을 소개해드릴게요. 횡성은 그림 같은 자연 경관과 편안한 휴양시설로 유명한 곳으로, 다양한 종류의 풀빌라펜션들이 많이 있습니다. 풀빌라펜션은 개인 수영장과 넓은 공간을 제공하여 편안하고 자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숙박시설이에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횡성에 위치한 몇 가지 인기있는 풀빌라펜션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지금부터 함께 횡성의 아름다운 풀빌라펜션들을 탐험해보세요!

횡성 풀빌라펜션 6곳 소개

 

위드펫빌리지 애견동반 펜션

 

위드펫빌리지 애견동반 펜션

1. 위드펫빌리지 애견동반 펜션 소개

주소 : 강원 횡성군 서원면 월송석화로 183-23

펜션

 

 

횡성 풀빌라펜션 소개

횡성 풀빌라펜션은 강원도 횡성군 서원면에 위치한 위드펫빌리지 애견동반 펜션입니다. 이곳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휴식과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펜션으로,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위드펫빌리지 애견동반 펜션은 가족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독채펜션으로 구성된 모든 객실은 소나무 향이 가득한 산책로와 계곡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렴한 애견 카페에서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으며, 맛있는 먹거리가 가득한 무인마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기서는 블루A, 블루B, 퍼플A라는 세 가지 유형의 객실을 제공합니다. 블루A 객실은 기준 2인이 지낼 수 있는 객실로, 최대 4인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이 객실에는 침대 1개와 욕실 1개가 있으며, 180,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습니다. 블루B 객실은 기준 2인이 지낼 수 있는 객실로, 최대 8인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이 객실에는 방 2개, 침대 2개, 욕실 1개가 있으며, 180,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퍼플A 객실은 기준 2인이 지낼 수 있는 객실로, 최대 4인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이 객실에는 침대 1개와 욕실 2개가 있으며, 225,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습니다.

위드펫빌리지 애견동반 펜션은 네이버페이를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가족들과 함께하는 특별하고 행복한 이야기를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방문자들에게는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선물로 줄 수 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횡성 페이지102 풀빌라&스파 펜션

 

횡성 페이지102 풀빌라&스파 펜션

2. 횡성 페이지102 풀빌라&스파 펜션 소개

주소 : 강원 횡성군 둔내면 경강로구두미1길 102-16

펜션

 

 

횡성에 위치한 풀빌라펜션 Page102을 소개합니다. 이 펜션은 건강한 숲과 아름다운 풀빌라가 만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독립된 공간과 특별한 서비스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완벽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Page102은 2층으로 이루어진 독특한 구조와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자랑합니다. 복층으로 구성된 공간에서 편안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전용 카페에서 음악을 감상하며 원두커피를 즐기거나 연못과 정원에서 수련과 야생화를 감상할 수 있는 환상적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푸른 소나무숲은 일상에 힐링을 선사해줍니다.

Page102에서는 다양한 편의시설과 활동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과 스파, 그릴 세트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로마테라피와 칵테일 서비스도 제공되며, 청주 목욕도 가능합니다.

이 풀빌라펜션 Page102은 대인 3만원, 유아 2만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하며, 청주 목욕은 1회에 1만원, 아로마테라피와 칵테일은 세트당 2만원, 그릴세트는 1일 기본 2만원, 웨버그릴은 3만원 추가비용이 있습니다.

Page102은 횡성에서 가장 럭셔리하고 아름다운 풀빌라펜션 중 하나입니다. 휴식과 힐링을 원한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존앤제인풀빌라

 

존앤제인풀빌라

3. 존앤제인풀빌라 소개

 

주소 : 강원 원주시 호저면 평천2길 60

펜션

 

횡성 풀빌라펜션, 존앤제인풀빌라는 강원도 원주시 호저면 평천2길 60에 위치한 개인 실내 수영장이 있는 펜션입니다. 이곳은 4계절 내내 온수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실내 수영장 옆에는 실내 바베큐와 실내 스파도 있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존앤제인풀빌라는 국내 최고의 풀빌라 시설로, 모던한 인테리어로 이루어진 3층 독채 구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풀빌라 펜션의 객실은 총 3개로, 각각 Pool Villa J01, Pool Villa J02, Pool Villa J03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객실 가격은 210,000원부터 시작하여 최대 470,000원까지 다양하게 제공되며, 네이버페이를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객실은 독채로 제공되며, 기준은 2인이지만 최대 4인까지 숙박이 가능합니다. 각 객실은 하나의 방과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이미지 수는 총 11장입니다.

횡성 풀빌라펜션, 존앤제인풀빌라는 개인 실내 수영장과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안하고 특별한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풀빌라 펜션입니다.

 

도그마실 케니스메이저

 

도그마실 케니스메이저

4. 도그마실 케니스메이저 소개

 

주소 : 강원 횡성군 횡성읍 송전로 77

펜션

 

 

횡성에 위치한 도그마실 케니스메이저는 애견 풀빌라 펜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풀빌라 펜션은 애견과 함께 힐링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이 풀빌라 펜션은 애견 실내 온수 수영장, 야외 초대형 애견 인피니트 풀, 500평의 잔디 운동장, 단독 바베큐 시설, 대형견도 가능한 객실 등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풀빌라에는 개별 정원이 마련되어 있어 애견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 펜스로 감싸여 있어 애견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주목할만한 점은 입장료가 견종별로 다르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방문 전에 홈페이지의 '실시간 예약'을 통해 견종 별 입장료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예약 시 입장료를 확인하면 편안한 휴가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도그마실 케니스메이저는 횡성 풀빌라펜션 중에서도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애견과 함께하는 특별한 여행을 원한다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라온풀빌라

 

라온풀빌라

5. 라온풀빌라 소개

 

주소 : 강원 원주시 흥업면 돼니길 32-60

펜션

 

 

횡성 풀빌라펜션은 강원도 원주시 흥업면에 위치해 있으며, 주소는 돼니길 32-60입니다. 이 펜션은 24시간 운영되는 개별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수영장의 물 온도는 32도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 펜션은 편의 시설로 숯과 석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정수기, 에어컨, 냉장고, 전자렌지, 드라이기, 개별테라스, 캠프파이어 화로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횡성 풀빌라펜션의 객실은 20평 기준으로 2인에서 최대 5인까지 투숙이 가능합니다. 만약 기준인원을 초과하여 투숙하고자 할 경우, 추가 비용으로 1인당 20,000원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또한, 펜션에서는 여러분이 따로 장작을 준비할 필요 없이 1망의 장작을 1만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기본 미온수는 32도입니다. 또한, 숯과 석쇠도 펜션에서 무료로 제공되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횡성 풀빌라펜션은 여러분들의 편안하고 즐거운 휴식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애화랑풀빌라

 

애화랑풀빌라

6. 애화랑풀빌라 소개

 

주소 : 강원 홍천군 영귀미면 꽃골길 144-11 애화랑

펜션

 

애화랑 풀빌라는 강원도 홍천군 영귀미면에 위치한 펜션으로, 조용한 힐링을 추구하는 가족이나 커플들을 위해 전체 3동의 독채 객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애견을 동반하는 경우에는 2번과 3번 객실에서 소형견 1마리와 함께 머물 수 있습니다. 다만 애견은 수영은 불가능하며, 상담이 필요합니다. 1번 객실은 애견과 함께 머물 수 없습니다. 각각의 객실은 동일한 구조로, 개별 수영장과 개별 족욕탕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 내부 크기는 약 20평이며, 30평의 개별 마당이 있습니다. 담장이 높이 3m인 각각의 객실은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제공됩니다. 또한 4m 크기의 가제보도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추가로 인원을 함께 머물 경우, 1인당 3만원, 7세 미만 유아는 2만원의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이 요금은 현장에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바베큐 그릴과 숯 사용료는 2~3인 기준으로 2만원, 4인 이상은 3만원의 요금이 있습니다. 이 역시 현장에서 결제 가능합니다.

수영장은 미온수로 제공되며 추가 비용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온도는 30~31도로 조절되어 있으며, 이보다 높은 온도를 원할 경우 1도당 2만원의 비용이 추가됩니다. 이 경우는 입실 1일 전까지 신청해야 합니다. 수영 가능한 시간은 20시까지입니다.

 

 

 

 

 

무주 풀빌라펜션 추천 리스트 6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힐링과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장소, 무주 풀빌라펜션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무주 풀빌라펜션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esdesloan.com

 

반응형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1. 횡성 풀빌라펜션의 예약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횡성 풀빌라펜션의 예약은 네이버페이를 통해 가능합니다. 펜션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 페이지로 이동하여 원하는 날짜와 객실 유형을 선택한 후 네이버페이를 통해 예약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2. 애견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횡성 풀빌라펜션이 있나요?

네, 횡성 풀빌라펜션 중 몇 곳은 애견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애견과 함께 투숙을 원하시는 경우 예약 시 애견과 함께 머물 수 있는 객실 유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만, 일부 객실은 애견과 함께 수영을 할 수 없는 제약이 있으니 사전에 확인해주세요.

3. 횡성 풀빌라펜션의 취소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횡성 풀빌라펜션의 취소 정책은 예약일자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예약일로부터 7일 이전 취소 시에는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이 가능하며, 7일 이내 취소 시에는 일부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펜션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