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실내 가볼만한곳 여행지 여행코스 정리

by esdes 2024. 3. 2.
반응형

 

서울은 다양한 실내 관광지로 가득 찬 도시입니다. 특히 추운 겨울이나 더운 여름에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관광지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서울에서 가볼 만한 실내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들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면서도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잠시 도시의 소음과 분주함을 잊고, 풍부한 문화와 즐거움을 만끽해보세요. 이제 함께 실내 가볼만한 곳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서울실내 가볼만한곳 15곳 안내

 

알유스포츠 계동점

 

알유스포츠 계동점

1. 알유스포츠 계동점 안내

주소 : 서울 종로구 창덕궁길 19 알유스포츠 계동점

실내골프연습장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알유스포츠 계동점은 골프 타석 스크린, 실내 골프 연습장, 헬스, 헬스PT, 에어로빅, 골프 레슨 등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유스포츠에서는 타석 스크린 골프 QED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 골프 시뮬레이터는 실제 필드와 같은 현실감을 제공하며, 다양한 스코어와 정확한 데이터를 통해 스윙 교정과 분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QED 스크린은 24개의 타석을 갖추고 있으며, 스윙분석실과 국가대표 출신 투어프로에게서 입문 및 기초 레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알유스포츠 계동점에서는 또한 국내 자격뿐만 아니라 국제 자격을 갖춘 알유 퍼스널 트레이너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스포츠의학 전문가로서 1:1 PT와 그룹 PT 레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알유스포츠 계동점에서는 봄맞이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2024 신년 이벤트 역시 준비 중이며, 골프 1일 입장은 65분에 20,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 헬스 1일 입장은 10,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핀하이골프랩 여의도점

 

핀하이골프랩 여의도점

2. 핀하이골프랩 여의도점 안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56 한화손해보험 지하1층

실내골프연습장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56에 위치한 한화손해보험 지하 1층에는 핀하이골프랩 여의도점이 있습니다. 이곳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어두운 조명으로 프라이빗한 연습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레슨 스튜디오에서는 1:1 집중적인 레슨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 샤워실과 탈의실은 1인 1실로 구성되어 있어 프라이버시를 최우선시 합니다.

핀하이골프랩 여의도점은 QED 골프연습 13타석을 완비하고 있으며, 모든 연습장과 레슨은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또한 무료 주차 2시간이 가능하며, 개인 샤워실은 1인 1실로 구성되어 있어 각종 어메니티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레슨 스튜디오는 4타석을 보유하고 있으며, 운동복과 수건은 무료로 대여할 수 있습니다. 평일은 06:00부터 22:00까지 레슨이 가능하며, 주말에도 레슨이 가능합니다.

핀하이골프랩은 "당신의 골프를 고민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카카오톡 채널 '핀하이골프랩'을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레슨의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능하며, 주말에도 레슨이 가능합니다.

또한 핀하이골프랩 여의도점에서는 체험레슨도 가능하며, 가격은 50,000원입니다. 1일 연습장 이용권은 30,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페드앙팡 아현점

 

카페드앙팡 아현점

3. 카페드앙팡 아현점 안내

 

주소 :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24길 51 3층 카페드앙팡

키즈카페,실내놀이터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카페드앙팡 아현점은 실내에서 가볼만한 장소로 소개됩니다. 이곳은 만 6세까지의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카페로, 전체대관 시간에는 초등학생도 입장이 가능합니다.

전체대관 시간 이외에는 입장이 불가능하며, 대관 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카페드앙팡 아현점'의 카톡플러스친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외부 음식 및 음료의 반입이 불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어린이(12개월~만6세)의 입장료는 1시간당 7,000원이며, 2시간 이용 시에는 13,000원이 부과됩니다. 보호자의 입장료는 4,500원이며, 보호자 당 1인당 1개의 음료를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12개월 미만의 어린이는 평일에 무료로 2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페드앙팡 아현점은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놀이기구와 장난감이 구비되어 있으며,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안전매트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플레이 구역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재미있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도 진행되어 자주 방문하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카페드앙팡 아현점에서는 아이들의 안전과 행복한 경험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여 아이들의 행복한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정릉골프레슨TS GDR아카데미

 

정릉골프레슨TS GDR아카데미

4. 정릉골프레슨TS GDR아카데미 안내

 

주소 : 서울 성북구 보국문로 50 청수프라자 B2 정릉골프 TSGDR골프아카데미

실내골프연습장

 

 

서울에 위치한 정릉골프레슨 TS GDR아카데미는 쾌적한 환경과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이곳은 골프 연습에 최적화된 시설을 제공하여 편안하게 연습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또한 넓은 레슨 전용 타석도 마련되어 있어 보다 효율적인 레슨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TS GDR골프 아카데미는 최첨단 GDR플러스 분석 장비들과 연습 장비들을 도입하여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레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다른 곳에서는 체험할 수 없는 독자적인 장비로, 골퍼들에게 더욱 정확하고 개인화된 레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레슨 수강료는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개월 동안 주 4일 수업을 받으실 수 있는 30회 수강권은 360,000원입니다. 더 짧은 기간에 집중적으로 수강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1시간 정규 레슨 20회 수강권은 66,000원이며, 1시간 정규 레슨 10회 수강권은 77,000원입니다.

또한, 골프 락카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골프 락카 대여료는 15,000원입니다.

TS GDR골프 아카데미에서는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께 최상의 레슨과 시설을 제공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스포짐 GDR 스크린골프연습장

 

스포짐 GDR 스크린골프연습장

5. 스포짐 GDR 스크린골프연습장 안내

 

주소 : 서울 종로구 사직로8길 34

실내골프연습장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스포짐 GDR 스크린골프연습장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KLPGA와 KPGA의 프로진과 함께하는 전문 레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입문자부터 초급, 중급, 그리고 상급자까지 맞춤형 레슨을 제공하고 있어 누구나 자신에게 맞는 레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포짐 GDR 스크린골프연습장은 GDR과 스퀘어원으로 구성된 전타석 스크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실내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V1 스윙분석 시스템을 통해 정확한 스윙 분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윙분석은 골프 실력 향상을 위한 중요한 요소로서, 정확한 분석을 통해 개인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포짐 GDR 스크린골프연습장은 헬스장, 운동복 대여, 사우나, 주차 등의 여러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헬스장을 이용하여 몸을 단련하고, 필요한 운동복을 대여하여 편리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우나에서 몸을 편안하게 풀어줄 수도 있으며, 주차시설도 완비되어 있어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편리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스포짐 GDR 스크린골프연습장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며, 골프를 즐기는 데 필요한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골프를 배우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편안하고 안락한 시설을 이용하여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서울 실내 가볼만한 곳으로 스포짐 GDR 스크린골프연습장을 추천합니다.

 

헤이버디 골프스튜디오

 

헤이버디 골프스튜디오

6. 헤이버디 골프스튜디오 안내

 

주소 : 서울 서초구 효령로46길 22 지하1층

실내골프연습장

 

서울 실내에서 가볼만한 곳 중 한 곳으로 소개할 수 있는 곳은 '헤이버디 골프스튜디오'입니다. 이 곳은 서초구 효령로46길 22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으며, 골프를 위한 완벽한 몰입 환경을 제공합니다.

헤이버디 골프스튜디오는 서초와 방배를 연결하는 공간에 있어 골프를 즐기기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곳에서는 국내 최고 권위의 KLPGA 및 KPGA 소속 투어 프로와 함께하는 프라이빗한 환경에서 최상의 골프 레슨 효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헤이버디 골프스튜디오에는 전타석 프라이빗 타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전타석에는 냉, 난방기(에어컨)가 설치되어 편안한 환경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대기 없는 시간별 인원 제한이 있어 스트레스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헤이버디 골프스튜디오에서 제공하는 연습장 이용 요금은 여러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먼저 얼리버디 이용권은 주중 07시부터 15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한 달 이용권으로 90,0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레슨비는 프로별로 상이하며 변동될 수 있습니다.

연습장 이용권도 다양한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당일 이용 시 연습장을 한 번 이용하는 경우, 30,0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또한 10회 이용 시 270,000원, 20회 이용 시 480,0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이용 기한은 각각 50일과 70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일일 1시간씩 이용하는 경우에도 다양한 옵션으로 이용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개월 이용 시 270,000원, 2개월 이용 시 480,000원, 3개월 이용 시 630,000원, 6개월 이용 시 1,260,000원, 12개월 이용 시 1,800,0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헤이버디 골프스튜디오는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장소로서, 고품질의 서비스와 편안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만약 골프에 관심이 있고, 서울에서 실내 골프를 즐기고 싶다면 헤이버디 골프스튜디오는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아디다스 더베이스 서울

 

아디다스 더베이스 서울

7. 아디다스 더베이스 서울 안내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현대아이파크몰 리빙파크 9층

풋살장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아디다스 더베이스 서울은 현대아이파크몰 리빙파크 9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무료 주차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관 1타임 당 2대까지 주차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1타임을 예약하면 A차량은 3시간, B차량도 3시간 동안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주차장 내에는 버스 진입이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더베이스 서울에는 풋살장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여할 수 있는 용품은 제공되지 않으므로, 필요한 용품은 직접 준비해오셔야 합니다.

더베이스 서울은 현대아이파크몰 내에 위치해 있어서 쇼핑이나 다른 활동과 함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아디다스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현대아이파크몰과 함께 아디다스 더베이스 서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GDR골프존아카데미 광화문점

 

GDR골프존아카데미 광화문점

8. GDR골프존아카데미 광화문점 안내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 19 5층 501호 GDR아카데미 광화문점

실내골프연습장

 

 

서울에 위치한 GDR골프존아카데미 광화문점에 대해 소개할게요. 이 곳은 서울 종로구 종로 19번지에 위치한 5층 501호에 있습니다. GDR아카데미 광화문점은 KPGA와 KLPGA에서 인정하는 전문 레슨을 제공하고 있어서 골프 입문자부터 초급자 그리고 중급자를 위한 과정까지 다양한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골프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입문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입문 과정을 통해 골프의 기본적인 개념과 스윙 기술, 클럽의 사용법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초급과 중급 과정도 마련되어 있어 선수들은 물론이고 골프에 조금 더 익숙해진 사람들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GDR골프존아카데미 광화문점은 고품질의 레슨과 함께 개인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업 전 사전 예약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자신의 실력과 목표에 맞는 레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GDR골프존아카데미 광화문점은 서울에 위치한 골프 아카데미로 KPGA와 KLPGA에서 인정하는 전문 레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입문자, 초급자, 중급자 누구나 자신에게 맞는 수업을 받을 수 있으며, 개인 상담을 통해 최적의 레슨을 받을 수 있습니다.

 

히트앤핏 을지로

 

히트앤핏 을지로

9. 히트앤핏 을지로 안내

 

주소 : 서울 중구 마른내로 18 . B2(저동2가, 저동빌딩)

체육관

 

서울 중구에 위치한 히트앤핏 을지로는 킥복싱, 복싱, 근력, 유산소 서킷 트레이닝 등을 이용하여 누구나 쉽고 재밌게 운동할 수 있는 곳입니다. 히트앤핏 을지로는 운영 시간이 11:00부터 22:00까지로, 매일 상시 지도를 받을 수 있으니 편한 시간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다만, 13:30부터 16:30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으로 운동이 불가능합니다.

히트앤핏 을지로에서는 초보자도 가능한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체력과 몸 상태에 따라 난이도를 조절해주기 때문에 누구나 도전할 수 있습니다. 운동 시간은 평균 50분부터 60분 정도로 진행되며, 프로그램 후에는 개인운동도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히트앤핏 을지로의 인스타그램(hitnfit_euljiro)이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문의하시면 자세한 상담을 도와드릴 것입니다. 히트앤핏 을지로는 운동 초심자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변동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매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이어트 효과, 스트레스 완전 해소, 시간 약속이 필요없는 상시 지도 시스템, 합리적인 비용의 킥복싱 세미PT 시스템, 체력과 근력 향상을 위한 운동 효과를 보장합니다.

 

GDR아카데미 용산서울역점

 

GDR아카데미 용산서울역점

10. GDR아카데미 용산서울역점 안내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66 트윈시티 남산 B2 GDR아카데미 용산 서울역점

실내골프연습장

 

서울에 위치한 GDR아카데미 용산서울역점은 골프연습을 위한 최적의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트윈시티 남산 B2에 위치한 이 곳은 골프존 직영 NO.1 골프연습장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GDR아카데미 용산 서울역점은 최신 GDR PLUS 29타석을 보유하고 있으며, 좌타까지 완벽하게 지원하는 공간입니다. 또한 골프존 인증 레슨프로의 체계적인 맞춤 골프레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장소는 전국 70여개 직영매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올패스 이용권을 소지하고 있으며, GDR앱을 통해 레슨과 연습 타석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GDR 연습라운드 기능도 제공됩니다.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골프연습에 최적화된 트렌디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뿐만 아니라, 락커, 공용골프클럽, 탈의실, 샤워시설, 안마 기기 휴게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이벤트 및 이용 상품, 시설, 위치, 골프레슨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매장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GDR 직영점은 만족도 1위를 자랑하며, 스튜디오 레슨 타석, 주차시간 2시간 무료 가능, KPGA TOUR PRO와 KLPGA TOUR PRO의 상주 등의 변동 사항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샤워시설과 탈의실 등의 편의시설도 완비돼 있습니다.

 

종합포장마차

 

종합포장마차

11. 종합포장마차 안내

 

주소 : 서울 중구 북창동 18-1

포장마차

 

서울 중구 북창동에 위치한 종합포장마차는 시청역 북창동먹자골목에서 운영되는 포장마차입니다. 이곳은 사계절 내내 영업을 하며, 야외 테이블에서 바람을 맞으며 시원한 분위기에서 소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종합포장마차는 다양한 안주와 함께 제철요리를 즐길 수 있는 근사한 술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개되는 안주들은 다양하며, 생새우, 전어구이, 새우소금구이 등 다양한 종류의 안주를 맛볼 수 있습니다. 가격 또한 합리적으로 설정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포장마차의 분위기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장소입니다. 서울에서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인 종합포장마차를 방문하여 멋진 분위기에서 맛있는 안주와 함께 시원한 한 잔을 즐겨보세요.

 

고씨네고추장찌개

 

고씨네고추장찌개

12. 고씨네고추장찌개 안내

 

주소 : 서울 중구 수표로 26 1층

포장마차

 

서울에 위치한 고씨네 고추장찌개는 매력적인 실내 공간과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한 업체입니다. 이 곳은 중구 수표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1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고씨네 고추장찌개는 맛있는 찌개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찌개가 찌개다운 맛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따라서 매일 열심히 직접 찌개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이 업체는 중부경찰서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서 접근하기도 편리합니다.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고씨네 고추장찌개의 최고의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디키디키

 

디키디키

13. 디키디키 안내

 

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 281 DDP 뮤지엄(배움터) 4층

키즈카페,실내놀이터

 

서울 실내에서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인 디키디키는 DDP 뮤지엄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디키디키는 1주일 동안 내부 환경 개선을 위해 3월 4일부터 3월 11일까지 휴관 기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방문하실 때에는 반드시 휴관일 및 개장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휴관 기간이 끝나는 3월 12일부터는 더욱 쾌적하고 멋진 모습으로 여러분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또한, 디키디키 내부에는 디디랩 Lab 3(SENSE)라는 촉감놀이터인 '말랑말랑 천연 클레이'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오감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와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2024년 1월 17일부터 '어린이 꿈 편' 테마인 '너와 나의 우주'가 오픈되었습니다. 이곳에서는 아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자유롭게 펼칠 수 있는 장소로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디키디키는 '서울형 인증 민간 키즈카페'로서 서울형 키즈카페머니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페이+, 신한플레이, 신한쏠, 티머니페이, 머니트리 앱에서 20% 할인 혜택을 받아 상품권을 구매한 뒤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시에는 바코드를 제시하여 결제하시면 됩니다. 다만, 중복할인은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디키디키를 이용하실 때에는 보호자분들이 항상 어린이를 돌봐주시고 안전을 유지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이를 지키지 않을 경우 놀이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사전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가능한 연령은 24개월(두 돌 이상)부터 만 8세(10살 생일 전)까지입니다. 운영시간은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입니다. 단,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관일입니다.

디키디키는 모두의 안전과 환경 관리를 위해 동시간대에 어린이 이용객을 170명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한 명의 어린이당 보호자 2명까지 동반하여 입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24개월 미만의 어린이는 24개월 이상의 형제나 자매와 함께 동반한 경우에 한해 생년월일 확인 후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다만, 24개월 미만의 어린이의 단독 입장 및 이용은 불가능하며, 이용 가능 연령의 경계에 있는 어린이의 경우에는 생년월일 증빙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24개월 미만 아동을 위해 예매하신 경우에는 취소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으니 네이버 예매 확인이 가능한 경우에는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디키디키의 입장료는 어린이는 15,000원이며, 보호자는 5,000원입니다. 입장료는 현장 결제가 가능합니다.

 

마이트리 GDR 아카데미 시청점

 

마이트리 GDR 아카데미 시청점

14. 마이트리 GDR 아카데미 시청점 안내

 

주소 : 서울 중구 칠패로 27 지하2층

실내골프연습장

 

서울 실내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드리는 업체 중 하나는 마이트리 GDR 아카데미 시청점입니다. 이곳은 서울 중구 칠패로 27 지하 2층에 위치해 있으며, 매장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고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이트리 GDR 아카데미 시청점은 골프 입문자나 구력자들이 편안한 연습과 레슨을 받을 수 있는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1:1 프라이빗 레슨도 제공하고 있어 개인별로 맞춤형으로 골프 실력 향상을 도와줍니다. 또한, 탈의실과 샤워실도 완비되어 있어 편안한 이용이 가능하며, 좌타석도 구비되어 있어 좋은 연습 환경을 제공합니다.

마이트리 GDR 아카데미 시청점에서는 2시간 이상 주차하시는 분들께는 무료 주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GDR+라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총 46개의 타석을 제공하여 넉넉한 연습 공간을 제공합니다.

마이트리 GDR 아카데미 시청점은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하철역과도 연결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 접근성도 좋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에이투엠골프아카데미

 

에이투엠골프아카데미

15. 에이투엠골프아카데미 안내

 

주소 : 서울 중구 다동길 46 다동빌딩 지하1층

실내골프연습장

 

서울에 위치한 에이투엠 골프 아카데미는 KPGA 투어프로들이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1:1 맞춤 레슨을 제공하며, 기본 20분의 레슨 시간을 제공합니다. 레슨은 최첨단 장비인 QED를 사용하여 진행되며, 어떤 초보자 분들이 오셔도 쉽고 체계적인 레슨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에이투엠 골프 아카데미는 300평대 규모의 넓은 타석을 보유하고 있으며, 쾌적한 1인 샤워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왼손타석까지 완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에이투엠 골프 아카데미에서는 운동복, 골프채, 장갑을 무료로 대여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레슨이나 이용권 등록시 시작일자 변경이 가능하며, 레슨 예약이나 타석 줄서기도 실시간으로 어플을 통해 가능합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스크린 9홀이나 다양한 숏게임도 제공됩니다.

예약 및 문의는 *로 하실 수 있으며, 네이버톡톡이나 카카오채널 '에이투엠골프아카데미'를 검색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1일타석쿠폰도 사전 전화 문의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가격은 27,000원입니다.

 

 

 

 

https://esdesloan.com/entry/%EC%95%84%EC%82%B0-%EA%B0%80%EB%B3%BC%EB%A7%8C%ED%95%9C%EA%B3%B3-%EB%86%80%EA%B1%B0%EB%A6%AC-%EA%B0%88%EB%A7%8C%ED%95%9C%EA%B3%B3-%EC%A2%8B%EC%95%84%EC%9A%94 

 

아산 가볼만한곳 놀거리 갈만한곳 좋아요

안녕하세요! 모두들 아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에는 아산에서 가볼만한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아산은 자연과 문화가 조화를 이루어 한층 더 아름다워진 도시로, 다양한 매

esdesloan.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