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개인회생자 대출 가능한곳 한도조건 (성실상환자)

by esdes 2022. 6. 25.
반응형

채무자가 감당할 수 없는 막대한 빚에 지어 채무상환 여력이 없을 때 개인회생 또는 개인파산과 같은 제도를 이용하여 어느정도의 빚을 탕감 받거나 면제받는데요 돈이라는게 참 따라다니는지 회생이나 파산을 하고도 추가자금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개인회생자 분들은 신용의 결격사유가 있기 때문에 개인회생대출 가능한곳 찾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개인회생자 대출 가능한곳 조건 한도 금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 성실상환자 대출

개인회생자 성실상환자 대출

 

개인회생 변제 계획 인가 이후 1년이상 성실하게 상환중이신 분 또는 3년이내 상환을 완료한 분 그리고 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 이후 6개월 이상 성실상환 하셨거나 최근 3년 이내에 상환을 완료한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신용회복위원회의성실상환자 소액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반응형

 

성실상환자 대출한도 및 조건

개인회생자 대출 한도

각 상품종류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대출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성실 상환 기간에 따라 한도가 상이하며 최대 5년이내의 기간동안 원리금균등분할 방식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낮은 편에 해당합니다.

 

 

 

일부 대상자 기본금리 70%로 적용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만 70세 이상 고령자, 한부모가족의 경우 기본금리의 70%로 적용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회생대출 성실상환자(최대700만원) 및 새희망힐링론(최대500만원) 대상자의 경우 별도로 한도가 적용됩니다

반응형

 

마무리

개인회생중에는 당연한 부분이고 개인회생이 완료된 후에도 기록이 없어진다고 해도 신용점수가 낮은 상태이기 때문에 몇 천만원씩의 금액을 대출 진행하기는 거의 어렵다고 보시면 되지만 천만원 이하의 몇 백만원 금액은 오늘 소개해드린 신용회복위원회 성실상환자 대출과 같이 여럿 이용가능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이 또한 대출금을 상환할 수 있는 여력 소득이 되지 않는 분은 제한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급한 경우 각 지자체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서 긴급생활지원금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용회복위원회 이외에도 대부업체 3금융쪽 살펴보면 여럿 있습니다만 금리나 조건등을 잘 살펴보시고 진행하셔야겠습니다. 이상 개인회생자대출 알아봤습니다. 늘 행복한 하루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